LIFE IS SHOPPING

먹고 마시며 매순간을 행복하기 즐기는 인생

LIFE IS SHOPPING

소소한 일상 바구니/일상

드디어 벼르고 벼르던 손난로 인형 구입

해죠 2017. 12. 28. 15:39
반응형

지난 달 부터 사고 싶어서 안달이 났던 물건이 있다.
나는 곧잘 예쁜 쓰레기를 잘 구입하는 편이다.
그래서 대학생 시절에는 늘 자금난에 시달리곤 했다.
요즘은 철이 들어서 그런지 예쁜 쓰레기의 유혹을 잘 견디게 되었다.


그러나 이번 겨울이 워낙 춥다보니 장갑을 끼어도 손이 너무 시리다는 느낌을 떨쳐낼 수 없다.
그래서 일회용 손난로도 이용해보았지만 주머니에 넣고 있어야만 따뜻해지는 편이라 핸드폰으로도 블로그를 하는 나에게는 큰 메리트를 느끼지 못하였다
그러다가 우연히 알게 된 친환경적이고 영구적인 손난로 인형을 발견!!

라인캐릭터등 너무나 구매욕을 자극하는 손난로 인형들이 많았다

하지만 이성을 잃지 않고 나는 혼자 속으로 생각을 하였다
과연 내가 이 손난로 인형이 정말 필요한 물건인지 잃어버리지 않고 내년 겨울에도 사용할 수 있는지 고민을 하였다.

솔직히 덜렁거리는 성격탓에 금방 잃어버릴 것 같다는 생각이들어 지난 12월 내내 고민이 되었다.



이렇게 오랜 시간 내가 고민한 이유는 바로 착하지 않은 가격때문이다.
아무리 친환경적이고 영국적이어도 결국에는 통밀이 들어있는 주머니일 뿐인데..
나의 이틀 점심값이라니... 결코 쉽게 구입할 수 있는 것이 아니였다 .

그랬음에도 불구하고 내가 손난로 인형을 구입한 이유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빵 모양의 손난로 인형을 내가 일하고 있는 매장 앞 문방구에서 찾을 수 있었다

그래서 큰 맘을 먹고 오늘 구입하였다



빵모양의 손난로가 어찌나 귀엽던지... 비싸기만 한 라인 캐릭터 손난로 인형보다 더 크고 맘에 들었다.
무엇보다 빵 모양인데 따뜻하게 전자렌지로 데우면
손난로인형에서 달달한 빵냄새가 솔솔 난다 !!!
그래서 더 기분이 좋아지는 느낌이다


사용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전자렌지에 30~60초 만 돌려주면 50분이상 온열 효과가 있다고 제품 설명서에 나와있지만 솔직히 30분 정도 따뜻함이 유지되는 편이다
이점이 매우 아쉽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