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HOPPING

먹고 마시며 매순간을 행복하기 즐기는 인생

LIFE IS SHOPPING

소소한 일상 바구니/일상

내가 꼭 먹어보고 싶은 거북이 크램차더

해죠 2018. 1. 5. 18:00
반응형

내가 죽기전에 꼭 먹어보고 싶은 음삭이 하나 있다
그것은 샌프란시스코의 명물중에 하나인 부딘 베이커리에 거북이 모양의 샤워도우와 크램자우더 이다
나는 원래 샤우워 도우를 굉장히 좋아하는 편이다
하지만 국내에는 아직 나를 만족 시킨 샤우어 도우를 파는 곳이 없다.

그리고 무엇보다 내가 부딘 베이커리에 가고 싶은 이유는 바로 귀여운 거북이 및 게 모양의 귀여운 모습때문이다

부딘은 샌프란시스코의 명물중 하나로 꼽힌다
피셔맨스워프에 부딘은 커페와 박물관 빵집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일종의 멀티샵으로 소개되어있다

나는 언제쯤 대한민국을 벗어나 내가 그토록 먹어보고 싶은 부딘 베이커리의 빵을 맛볼수 있을런지 모르겠다



내가 샌프란시코를 가는 것보다 부딘베이커리가 한국으로 체인점을 내는 것이 어쩜 더 빠를 수 있다
하지만 나는 샌프란시코 현지에서 먹어보고 싶은 마음이더 간절한 것은 왜일까?
내가 샌프란시스코를 갈 기회가 없다는 사실을 누구보다 잘알고 있어서는 아닐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