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HOPPING

먹고 마시며 매순간을 행복하기 즐기는 인생

LIFE IS SHOPPING

소소한 일상 바구니/일상

농땡이 치면서 포스팅하기

해죠 2018. 1. 13. 16:06
반응형
안녕하세요. 농땡이 치며 포스팅하는 담터입니다

제 이름이 담터인 이유는 제가 담터라는 브랜드의 한구 차를 매우 좋아하기 때문이에요. 율무차를 시작해서 마차까지 담터에서 제가 좋아하는 차때문에 블로그 계정의 별명을 담터댁으로 하나거랍니다.

저는 지금 혼자서 매장 근무를 하고 있어요
오늘은 토요일이라 손님이 없는 편이네요 .
손님이 없다고 일이 없는 건 아니에요.

오전 부터 지금까지 발주한 물건을 정리하느라 정말 정신 없었거든요.

발주한 물건을 입고하고, 지금 점심을 먹고 잠시 쉬는 시간이랍니다.


쉬는 시간을 이용에 이렇게 티스토리 포스팅을 하고 있어요.

얼마전에 스마트 폰으로 포스팅을 하기 위해 구입한 블루투스 자판기의 모습이에요
옆에는 제가 가장 좋아라 하는 과자 꿀꽈베기기의 모습까지 보이네요.

오늘 점심 메뉴는 점장님께서 어제 끓여 놓고 가신 미역국과 밥 그리고 맛있는 깍두기를 먹었답니다.

깍뚜기가 넘 맛있어서 계속 먹었더니 너무 짰는지 점심을 다 먹자마자 달달한 것이 당기는 것이 아니겠어요?
그래서 매장에 굴러다니는 꿀꽈베기 한봉지와 커피를 마시면서 여유로운 쉬는 시간을 보내고 있어요.

저는 이제 포스팅을 다 작성한 후에는 이번달
주간보고서와 매출계획서를 작성해야해요.


으! 정말 몸서리치게 하기 싫지만 저는 돈을 받는 프로이기 때문에 일을 해야게죠?
일단 이 맛있는 꿀꽈베기 한봉지를 우선 비운 후에 오늘의 할일을 해야겠어요.

주간 보고서, 매출계획 그리고 홍보에 사용할
리플렛 작업을 할꺼랍니다.

즐거운 토요일 한가로운 점심시간을 보내고계신강가요?
흠///부럽... 아니 안부러워요


왜냐하면 저는 여러분들이 일하는 월요일에는 따뜻한 이불 안에 있을 예정이기 때문이죠.

비록 여러분들이 이불속에 있을 때 열일을 해야하는 팔자이지만 피할 수 없으면 즐겨라라는 말처럼 즐거운 마음으로 임하고 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