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젊음을 지키기 위해서는 규칙적인 운동과 더불어 건강한 식습관이 가장 중요하다.
무기질 및 필수 영양소를 균형있게 섭취하며,과일과 채소를 충분히 섭취하여 면여력 강화에 필수적인 단백질 역시 알맞게 섭취해야한다
비타민과 무기질의 보고라고 불리는 과일과 채소를 자주 먹으면 변비예방 및 각종 성인병예방에 효과적이다.
이처럼 젊음을 위해 꼭 챙겨먹어야할 음식이 있는 반면 피해야할 음식들도 있다. 아래애 소개할 음식들은 젊음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가급적이면 피하는 것이 좋다고 한다.

젊음을 위해 피해야하는 음식 첫번째: 가공음식


가공음식에는 식품의 향과 맛 보전을 위해 각종 합성첨가물이 많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성분들이 피부의 노화를 촉진시키는 원인 중 하나라고 한다.

젊음을 위해 피해야 하는 음식 두번째: 단음식


당분은 건강한 체내 지방산을 파괴시겨 체내의 면역력을 감소시키며, 피부속 콜라겐이 손상되는데 이 반응을 당화 반응이라고 하는데 이때 세포조직손상으로 이어져 피부노화의 원인이 된다고 한다.

젊음을 위해 피해야 하는 음식 세번째:
포화지방산이 많은 육류


포화 지방은 체내의 혈액흐림에 않좋은 영향을 주며 ,주름의 깊이를 깊게하기 때문에 피하는 것이 좋다.

젊음을 위해 피해야하는 음식 네번째:
튀긴음식


음식을 튀길때 특히 단백질이나, 탄수화물이 익는 과정에서 피부노화의 원인이 당화반응이 많이 발생된다고 한다.
우리의 식욕을 자극 하는 그릴 자국 또는 노릇 노릇한 색상역시 당화반응 증거라고 한다 우리 건강과 젊음을 지키기 위해서는 요즘에는 건강한 '편식'이 필요한 시대인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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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터댁

사진을 취미로 시작한 28살 어른이 입니다. 즐검게 하루하루를 담아보는 습관을 가져볼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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