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HOPPING

먹고 마시며 매순간을 행복하기 즐기는 인생

LIFE IS SHOPPING

뽁짝대는 취미 바구니/찰칵 찰칵

로즈마리 일기 4장:더디지만 꾸준히 성장해줘서 너무 고마워

해죠 2018. 2. 4. 17:32
반응형
요즘 설 이벤트로 너무 정신 없는 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그러나 오늘은 주말이라 그런지 손님의 발길은 뜸하네요.

방금 간단한 식사를 마무리하고 우리 매장에서 제가 돌보고 있는 로즈마리 소식을 전할까해요.

작년 빼빼로 데이가 생일인 로즈마리...얼마전에
새로운 로즈마리 씨앗을 뿌려 주었는데... 감감 무소식이네요.

흠 그 씨앗은 다이소에서 데려온 로뎅이보다 발아률이 떨어지는 것 은 아닐까 너무나 걱정이 됩니다.

그리고 계속 추워지는 날씨 탓에 혹여 우리 로뎅이가 아플까봐 너무나 걱정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점장님께서 로뎅이 화분을 좋아하지 않으셔요,,,, 그래서 요즘 너무나 속생했어요.
​​​


그래도 꾸준히 조금씩 느리지만 성장해주는 로뎅이에게 너무나 고마워요.

어렵께 피운 새싹이라 그런지 제게는 너무나 소중한 존재 가 되었답니다.


위사진은 로뎅이 모습이에요.
얼마전까지만 해도 볕을 못받아 노란 빛을 띄었는데/// 지금은 어였한 녹색잎을 자랑하고 있어요.

그리고 사진에는 잘 보이지는 않지만 작은 떡잎으 조금씩 자라고 있네요///

얼른 무럭 무럭 잘자라주기를 바래

그리고 니 새친구들은 날씨가 좀 풀리면 그때 다시
뿌려줄께!! 사실 오늘 뿌리려고 가져왔는데 날씨좀 따뜻할때 뿌리는 게 좋을 것 같아 조금만 기다려줘 로뎅아!!!!!​



새로운 친구들이 올때까지 아프지말고 잘 자라주길 바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