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HOPPING

먹고 마시며 매순간을 행복하기 즐기는 인생

LIFE IS SHOPPING

뽁짝대는 취미 바구니

남자친구의 취미 운동화,신발 커스텀 샤넬 스니커즈

해죠 2020. 8. 27. 14:20
반응형

남자친구의 취미 운동화,신발 커스텀 샤넬 스니커즈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남자친구가 이번에 새롭게 빠진? 취미에 대해
소개해드릴까해요. 

그것은 바로 신발,운동화 커스텀!!!~~
처음에는 신발커스텀 물감으로 안신는 신발에 
원하는 스타일의 그림을 그리는 것으로 시작했어요. 

그러다가 유투*에서 이것 저것 검색을 해보다 열전사지를 
이용한 방법을 찾아냈더라고요. 


그래서 열전사지 인두기, 열전사지, 및 스텐실에 사용할 

커팅기까지 구입해서 열심히 하고 있죠.


이번에 저희 커플 운동화로 만든 것은 바로 샤넬 스니커즈 운동화입니다. 

처음에는 운동화에 샤넬 로고를 붙힌다길래 별로 기대를 하지 않았느데...

완성품을 보니 너무 이쁘네요.


블랙과 골드의 조화 참 잘어울리죠? 



일단 연습으로 자기 신발부터 만들었다고 

가지고 와서 제게 막 자랑을 하더라고요 ㅎㅎㅎㅎ

그모습이 천진난만한 어린이 같아 귀엽더라고요. 

그리고 생각보다 작품이 예쁘게 나와서 예쁘다고 칭찬해주니 

더 뿌듯해 하더라고요, 


짜잔 착용샷입니다.

신발,운동화 커스텀으로 만든 커플 샤넬 스니커즈 운동화 

완성되면 그때 다시 돌아올께요~~


이상 오늘 포스팅 마무리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