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HOPPING

먹고 마시며 매순간을 행복하기 즐기는 인생

LIFE IS SHOPPING

소소한 일상 바구니/맛있는 이야기

면목동 바지락 칼국수 맛집:이가네 칼국수

해죠 2023. 4. 19. 15:57
반응형

이름 값하는
이가네 바지락칼국수

최근 봄비가 자주 왔죠?
비가 오면 생각나는 음식이 있을 거예요.
저는 참으로 면 음식을 좋아해요.
(살찌는 이유가 아닐까 해요.)


오늘은 제가 이번에 이사 온
면목동에서 바지락칼국수 아주아주
기가 막히게 잘하는 바지락칼국수 맛집을
찾았어요.

너무너무 맛있어서 이렇게
포스팅하기 전에도 이미 3번이나
다녀왔어요.

짠! 찾았다 동네 단골집이 될
이가네 바지락칼국수!
이름도 정직하죠?
바람 불고 으슬으슬 추울 때
자주 찾을 것 같은 예감이 들었어요.

이가네 바지락 칼국수에서
칼국수를 시키면 곁들이 반찬으로
시원하고 맛있는 배추겉절이가
나와요.

온리 겉절이만!

그래도 걱정마세요.
부들 부들하지만 쫀득한 칼국수 면발에
스며든 국물이랑 겉절이의 궁합은
찰떡궁합이기 때문이죠.

단촐한 곁들이반찬으로 서운할
수도 있지만 이가네 바지락칼국수를
더 빛나게 해주는 겉절이죠.


이렇게 바지락칼국수 한 젓가락에
시원하고 깔끔한 맛의
배추겉절이를 척!하고 얹어서
먹으면 극락의 맛은 볼 수있어요.

이가네 바지락 칼국수의
바지락은 엄청나게 살이 실해요.
그리고 해감이 잘되어있어요.



지금까지 3번 방문해서 먹어봤지만
모래 한번 씹힌적이 없답니다.

중랑구 근처 방문하실일 있으시다면
이가네 바지락칼국수
한번 다녀와보세요.
강려크 추천입니다.

이상 바지락 칼국수 맛집 이가네
바지락칼국수 포스팅 마무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