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HOPPING

먹고 마시며 매순간을 행복하기 즐기는 인생

LIFE IS SHOPPING

똑똑한 생활정보/세상다반사

소띠성격 및 소띠의 대박 궁합띠는?

해죠 2019. 12. 26. 14:10
반응형

소띠성격 및 소띠의 대박 궁합띠는?


지난번에 이어 띠별 성격과 잘 맞는 궁합과 상극인 궁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우직함에 대명사!! 소띠의 성격을 우선 알아볼까요?

소띠의 성격의 가장 큰 특징는 12개의 띠중에서 가장 인내심이 강한 띠입니다. 

때문에 이러한 모습은 타인에게는 융통성이 없어보이고 답답하다는 이미지로 보이는 경우도 있으나, 사람에 대한 믿음과 의리가 있어 주변의 평판이 좋습니다. 

또한 거짖말을 잘 못하고, 무뚝뚝해 보이지만 주변사람들을 살뜰하게 챙겨주는 따뜻한면과 다정함을 가지고 있는 편이죠.

이러한 성격적 특성상 군인 혹은 종교인중에서 소띠가 많은 편이라고 합니다.



또한 소띠는 나의 이야기를 하지 않으며,입이 무겁지 않습니다. 

또한 목표가 생기면 목표를 이룰때 까지 끊임없이 노력하는 성격입니다. 

우직하고 조용한 성격이지만 내면에는 강한 승부욕으로 욕망이 있습니다. 


하지만, 자존심이 강한 편입니다. 

때문에남에게 아쉬운 소리를 하지 못하는 편입니다. 


그럼 소띠의 성격을 알아보았으니 우직한 성격의 소띠와 궁합이 잘맞는 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소띠와 뱀띠 궁합: ★★★★☆

보통 소띠와 뱀띠는 서로 상호보완이 되어 서로에게 좋은 관계를 맺을 수 있습니다. 

또한 서로 부족함을 잘 파악하여 서로에게 도움이 되기위한 노력을 하여 하는 일마다 일사천리로 잘 풀리는 궁합입니다.

 

소띠와 용띠와의 궁합: ★★★☆☆ 

소띠와 용띠의 경우 서로를 존중하고 협력하는 관계로 업무적으로 만날 경우 궁합이 좋은편입니다. 다만 이성으로서 궁합으로 볼때에는 남자가 용띠 여자가 소띠일 경우 

서로의 뜻이 맞지 않아 불화가 잦을 수 있습니다. 


소띠와 쥐띠와의 궁합: 

소띠와 쥐띠는 하늘이 맺어준 천생연분!! 이 궁합은 업무적으로 만나도 좋으며, 베필로도 좋은 궁합입니다. 또한 남자가 소띠일 경우 재물운이 좋습니다 

소띠가 관계를 이끄는 것이 좋으며 쥐띠는 소띠의 조언을 잘 듣는 것이 좋습니다. 

소띠와 소띠 궁합: 

소띠와 소띠와의 궁합은 서로의 관심사 같아 시작은 쉬우나 서로에 대한 이해가 깊지않습니다. 또한 강한 승부욕으로 양보하지 않아 서로에게 상처가 되는 궁합입니다. 

소띠와 토끼띠 궁합: ★★

서로 부딪힘은 적어 무난하게 지낼 수 있는 관계이지만, 남자가 소띠 여자가 토끼띠 일 경우라면 원만한 궁합이지만, 결혼 후에는 건강이 나빠질 수 있습니다. 

또한 남자가 토끼띠 일 경우 수입보다 지출이 많은 재정상태로 많은 다툼이 있을 수 있습니다. 

소띠와 돼지띠 궁합: ★

소띠와 돼지띠의 경우 다툼이 없는 궁합이지만, 이는 서로에게 무관심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남자가 소띠고 여자가 돼지띠일 경우 재산이 모이지 않습니다

반대로 남자가 돼지띠 여자가 소띠의 경우 애정보다는 애증의 관계의 결혼생활이 될 수 있습니다. 


소띠와 호랑이띠 궁합: ★

소띠와 호랑이띠의 경우 서로의 성격적인 개성이 강하여 강한 승부욕으로 인해

사랑보다는 적대감과 불신이 생기는 궁합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결혼과 사업 파트너로써 피하는 것이 좋은 궁합입니다.


소띠와 말띠 궁합:

서로가 생각하는 이상향과 의사소통 역시 달라 소띠와 말띠는 지속적인 관계가 

불가능한 궁합으로 볼 수 있습니다.


소띠와 양띠 궁합: -

소띠와 양띠의 궁합의 경우 제일 좋은 것이 서로에게 무관심한 관계일 만큼 

사업적으로나 이성적으로 맞지 않은 궁합입니다. 두 띠는 서로 뿔이 달린 동물이기 때문에

결혼을 하더라도 그 결혼생활이 순탄하지 않으며 이별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소띠와 원숭이띠 궁합:-

소띠와 원숭이띠의 경우 서로를 위한 타협점을 찾기 힘든 궁합으로 남자가 원숭이띠 여자가 소띠의 경우 원숭이띠의 남자가 소띠의 말을 잘 듣고 존중해주어야 합니다.

반대로 여자가 원숭이띠 남자가 소띠일 경우 원숭이띠 여자가 많은 부분을 희생해야하는 궁합입니다. 


소띠와 개띠 궁합: -

소띠와 개띠일 경우 서로 친하게 진낼 수 없는 악연으로 만나기 쉬운 궁합입니다. 

공통점이 없을 뿐만아니라 서로가 생각하는 이상이 반대이므로 사업적으로든 

이성으로든 좋은 관계를 기대하기 힘든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남자가 소띠 여자가 개띠일 경우 그나마 서로 화합이 좋지만 그렇지 않을 경우 

둘중 하나가 분란을 일으킨다고 합니다.


이사 오늘은 소띠의 성격과 소띠와 잘맞는 궁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