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HOPPING

먹고 마시며 매순간을 행복하기 즐기는 인생

LIFE IS SHOPPING
SMALL

2019/12 23

2020년 새해인사말은 뭐가 좋을까?

2020년 새해인사말 뭐가 좋을까? 오늘은 2019년의 마지막입니다. 그렇다보니 지인, 가족, 혹은 거래처 분들에게 새해인사를 해야하는데.... 좀 센스있는 새해인사말이 뭐가 있을까? 고민됩니다. 물론 친구 사이에는 장난스러운 새해인사말로 되지만,어른이나 직장 상사 분들 혹은 거래처에게 전하는 새해 인사말은 격식을 차려야 하기 때문이죠. 오늘은 다양한 2020년 새해인사말을 찾아보았습니다. 아직 11시간 46분이 남았으니 말이에요 ^^ 우선 술좋아하는 친구들에게 좋은 2020년 새해 인사말 입니다. "새해에는 담배 피지 마우스!!"" 새해에는 술 먹지 마우스!!!" 그리고 어른이나 직장 동료 거래처에게 하는 새해 인삿말 입니다. 새해에는 좋은일만 가득하쥐~~ 올 한해 2019년 고마웠습니다 등등 이 있네..

2020년 새해목표! 다이어트 자문자답 다이어리를 구매하다!!

2020년 새해목표! 다이어트 자문자답 다이어리 GET IT!!!안녕하세요~ 담터댁입니다. 오늘은 2019년의 마지막이하루 앞둔 12월 30일입니다. 벌써 한해가 끝났다는 것이 실감이 나지 않네요. 지난 2019년을 되돌아보니 연초에 계획한 것을 얼마나 달성하였는지 궁금하여 지난해 다이어리를 살펴보았습니다. 설레이는 마음으로 한 자 한 자 꾹꾹 눌러 적은 새해 계획들은다이어트하기,영어공부하기, 등등 이렇게 추상적인것들이 대부분이더라고요. 그래서인지 계획을 얼마나 달성하였는지 파악조차 안되더라구요.그래서 2020년 새해목표는 좀더 구체적인 것으로 수립하기 했죠. 올해 목표는 건강하게 15kg감량과 온라인사업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 매일 스쿼트 100개/옆구리 운동 30회 / 푸쉬업 30개 하기- 뇌새김 ..

크리스마스는 지났지만,,,, 트리사진 찍고 옴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스톡사진으로 회사구내 식당에 잘 꾸며진 트리 사진을 찍고 왔어요. 다시 카메라와 친해져 볼까해요~~ 잊을 만하면 사진이 한장 두장 팔리는 거보니 제 사진 실력을 인정 받는 기분이 들어 좋네요. 크리스마스가 지났지만 이런 사진은 올려두면 두고두고 판매가 될 것 같아서요~~ 내년 크리스마스 부디 스톡 사진 판매수입이 짭짭해지길 바라며 올려봅니다/.

소띠성격 및 소띠의 대박 궁합띠는?

소띠성격 및 소띠의 대박 궁합띠는? 지난번에 이어 띠별 성격과 잘 맞는 궁합과 상극인 궁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우직함에 대명사!! 소띠의 성격을 우선 알아볼까요?소띠의 성격의 가장 큰 특징는 12개의 띠중에서 가장 인내심이 강한 띠입니다. 때문에 이러한 모습은 타인에게는 융통성이 없어보이고 답답하다는 이미지로 보이는 경우도 있으나, 사람에 대한 믿음과 의리가 있어 주변의 평판이 좋습니다. 또한 거짖말을 잘 못하고, 무뚝뚝해 보이지만 주변사람들을 살뜰하게 챙겨주는 따뜻한면과 다정함을 가지고 있는 편이죠.이러한 성격적 특성상 군인 혹은 종교인중에서 소띠가 많은 편이라고 합니다. 또한 소띠는 나의 이야기를 하지 않으며,입이 무겁지 않습니다. 또한 목표가 생기면 목표를 이룰때 까지 끊임없..

내 돈 주고 1+1으로 구입한 클럭 미니안마기 솔직 사용후기

말도 많고 탈도 많은 클럭 미니안마기 솔직사용 후기안녕하세요~ 즐거운 크리스마스 잘 보내셨나요?오늘은 즐거운 목요일입니다. 오늘은 제가 지난 추석에 1+1 행사로 구입한 클럭 미니안마기에 대해 이야기 해볼까해요.저처럼 컴퓨터 앞에서 오래 작업하시는 분들은 늘 어깨와 목에통증이 많은 편이죠. 저도 작년부터 어깨와 목이 많이 뭉치고 아프더라고요,그래서 한의원을 다니면서 물리치료를 하기도 했죠.근데 매번 나가는 병원비도 부담스럽고, 진료시간도 맞추기가 힘들더라고요. 그러다 마침 작년 부터 휴대용 저주파 안마기가 유행하기 시작했죠.다양한 휴대용 저주파 안마기 중에서도 젊은 층에게 인기가 많았던 제품은 클럭 미니안마기인 것 같더라고요, 인기가 많은 만큼 클럭 미니안마기에 대한 평가도 제각각이더라고요.휴대하기도 좋..

쥐띠별 나이,쥐띠성격, 궁합이 궁금하다면?

쥐띠 별 나이,쥐띠성격,궁합이 궁금하다면?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보내셨나요? 이제 2019년의 마지막 달인 12월이 7일 밖에남지 않았습니다. 2020년의 경자년 즉 쥐띠의 해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쥐띠성격의 단점과 장점 , 나이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오늘을 시작으로 띠별 나이와 성격 그리고 쥐띠와의 궁합이 잘 맞는 띠까지 알아보겠습니다. 1. 쥐띠 나이는 ? 1936년 생 83세 1948년 생 71세 1960년 생 59세 1972년 생 47세 1984년 생 35세 1996년 생 23세 2008년 생 11세쥐띠 생중 가장 가까운 해는 2008년생으로 11세이라고 합니다. 또한 가장 나이가 많은 1936년 생으로 83세입니다. 그럼 쥐띠의 성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 쥐띠 성격은 ?..

핫한 핫팩의 계절이 돌아왔다~~핫팩대량구매

핫한 핫팩의 계절이 돌아왔다~안녕하세요~ 이제 정말 겨울입니다. 저번주 출퇴근용으로 인터넷으로 저는 핫팩을 대량으로 구매했어요.장갑을 껴도 손이 너무 시리더라고요. 원래는 핫팩은 귀찮아서 안썼는데... 한해가 다르게 겨울이 너무 춥게만 느껴지더라고요. 저는 올겨울 월동준비로 핫팩 대량 구매 뿐만아니라 처음으로 제돈 주고 내복을 구입했다는 사실 .... 아 저 정말 늙나봅니다. 핫팩이랑 충전식 손난로랑 정말 고민하다가작년 여름 비싸게 주고 산 충전식 손난로를 잃어버린 기억이 나서그냥 한번 사용하고 버릴 수 있는 핫팩이 낫게다 싶더라고요. 그리고 요즘에는 신발 안쪽에 붙히는 형태의 깔창핫팩도 있더라고요.흠....날씨가 많이 추워지면 깔창핫팩도 구매해봐야겠어요. 추워지는 겨울이 돌아왔어요. 저의 똑똑한 장바구..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케익!!

크리스마스 선물추천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익!!오늘은 일주일 중 가장 피곤한 목요일입니다. 오늘 하루 잘 보내고 계신지요? 아직 크리스마스는 6일이나 남았는데도 불구하고 온 거리가 크리스마스 장식과 할인이벤트를 시작하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받았던 크리스마스 선물 중에서 가장 좋았던 크리스마스 선물하나를 소개해볼까해요.우선 제가 소개해드리는 크리스마스선물은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라는 사실을 우선 말씀드릴게요. 어렸을 적부터 저는 부모님이 아닌 친할머니 손에 자라게 되었죠.친할머니께서는 워낙 옛날 분이시라 빵같은 외부에서 만들어서 파는 음식을 싫어하셨어요. 그래서 생일이 되도 떡집에서 백설기 혹은 제가 좋아하는 인절미나 약밥으로 생일 케이크를 대신 하는 경우가 많았죠. 그런나 제가 처음으로 ..

스타벅스 할로윈 케이크를 그리워하다

스타벅스 할로윈 케이크를 그리워하다.맛있는 점심드셨는지요? 저는 점심식사를 먹고나니 지난 할로윈에 선물로 받은 스타벅스 할로윈 케이크가 생각이 나더라고요.식후 달달한게 땡기는 것을 보니 마법의 날의 얼마 남지 않은 것 같네요.그래서 지금 미치도록 먹고 싶은 스타벅스 케이크를 그리워하며포스팅을 시작해볼까래요~ 그래요 오늘도 어제에 이어 먹는 이야기를 하는 담터댁입니다. 지난 할로윈에 오랜만에 대학교 친구가 대전에서 서울로 데이트를 왔다면서저희 회사 근처라 점심시간에 잠깐 볼수 있냐고 연락이 왔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는 회사 건물 1층에 있는 스타벅스에서 보기로했죠. 나갔더니 남자친구와 꽁냥 꽁냥 거리고 있더라고요. 정말 얼굴만 잠깐 보러왔다고 하면서 불쑥 내민 이것 맞아요!!스타벅스 할로윈 케이크더라고요.호..

뼈다귀감자탕이 생각나는 계절

뼈다귀감자탕이 생각나는 계절!!오늘은 아침부터 흐리고 전국적으로 비가 오는 화요일 아침이이었어요.무사히 출근들은 잘하셨나요?저는 오늘 비가 오니깐 생각나는 음식이 있네요~그것은 바로 씹고 뜯고, 볶아 먹는 재미가 있는 뼈다귀감자탕이에요.제가 가장 좋아하는 수많은 음식중 하나지요. 이 포스팅에 사용된 사진은 과거 저희 동네에서 뼈다귀 감자탕이 맛있이로 소문난 뼈다귀 엉터리 해장국, 감자탕,곱창전골집이에요.이곳은 원래 엉터리 생고기 집을 시작한 전국의 270개의 가맹점을 가진 체인점이 라고 해요. 엉터리 생고기집 본점이 제가 살고 있는 흑석동일 줄을 꿈에도 몰랐어요.저는 삼겹삽보다는 뼈다귀 해장국을 더 좋아하는 편이라 남자친구랑도 자주 와서 식사를 하는 곳이에요. 구수한 국물에 자작한 우거지를 먹으면 세상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