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HOPPING

먹고 마시며 매순간을 행복하기 즐기는 인생

LIFE IS SHOPPING
SMALL

2019/11 21

찢어먹어야 맛있는 끌레베르 스트링치즈!!

찢어먹으면 더 맛있는 끌레베르 스트링 치즈를 맛보다~안녕하세요~ 담터댁입니다~ 오늘은 즐거운 금요일입니다.제가 지난주 부터 몸에 해로운 간식을 끊고, 몸에 좋은 간식을 먹기 시작했어요.어떤 것이 몸에 좋은 간식인지도 잘 모르겠고,,그러다가 다이어트 어플 다노매거진 및 다양한 다이어트 커뮤니티를 통해서 얻은 정보에 의하면 간식으로 치즈나, 계란 혹은 말린과일 돼지기름 튀김도 좋다고 하더라고요. 그렇다고 열량이 낮은 것은 아니죠,그러나 지방으로 바뀌는 탄수화물 함량이 적어 다이어트 간식으로좋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회사 근처에 있는 노브랜드에서8개입을 구입하여,가방에 넣어놓고 짭짭한 간식이 땡길 때참으로 좋더라고요,그리고 쫄깃한 식감이 좋아서 먹기 좋더라고요.뿐만 아니라 단백질도 풍부해서 운동하거나 다이어트..

손가락모양(figer cludding)으로 폐암 자가진단 및 초기 증상?

1분안에 내가 폐암에 걸릴 가능성을 확인해볼수 있다? 최근 암의 발병률이 높아졌지만, 의학기술이 발전되면서 생존률이높아지게 되었다. 하지만 여전히 생존률이 낮은 폐암은 우리에게 두려움의 존재이다. 최근 영국 암연구소에서 기발한 방법으로 내가 폐암에 걸릴 가능성을 예측해 볼수 있는 방법이 소개 되었다. 그 방법은 폐암환자들에게서 공통적으로 나타나는 신체적 특징이발견되었는데 이를 핑거클로빙(finger cludding)이다.이 핑거클로빙(finger cludding)현상은 폐암환자 35%에서 발견되었다.그렇다면 핑커클로빙이란 무엇일까?양손의 두번째 손가락의 손톱을 위 사진처럼 맞대었을때, 손톱사이에 다이아몬드 모양이 생기지 않는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finger cludding) 핑거클로빙 현상의 원인은..

빨리 찾아오는 밤...그리고 퇴근길

하루가 다르게 밤이 빨리 찾아오고 있다. 같은 시간에 출퇴근을 하다보면 밤 낮의 시간의 변화를 통해계절의 변화를 느끼곤한다. 어렸을 적에는 입는 옷과 피부로 느껴지는 바람의 온도로계절의 변화를 느끼곤했었는데 말이다. 이런 순간을 발견하게 되면 내가 어른이 되었다는 느낌이 좋기도 하면서늙어버린 것은 아닐까?하는 감정이 교차한다. 위 사진은 10월 11월 같은시간에 같은 장소에서 찍은 사진이다. 물론 왼쪽 사진이 11월에 찍은 사진,,,그렇게 겨울이 다가오고 있었다, 내가 출퇴근하느라 정신 없는 하루를 보내는 사이....

프렌치프레스사용하는 방법 및 원두굵기

프렌치프레스 사용하는 방법 및 원두굵기는? 안녕하세요 담터댁입니다. 오늘은 제가 주로 보이차를 먹을 때 사용하는 프렌치프레스로 이번에는 커피를 내려 먹어보려고 하는데 정확한 사용방법을 모르겠더라고요. 그래서 급히 인터넷을 뒤져 찾아보았더니 생각보다 쉽더라고요.그래서 저처럼 프렌치 프레스가 있으나 사용법을 몰라 쳐박아놓으신 분들을 위해 프렌치프레스 사용하는 방법과 프렌치프레스용 원두 굵기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프렌치프레스는 이름 그대로 프랑스에서 커피를 즐길때 많이 사용하여서 프렌치프레스라고 하더라고요. 보통 프렌츠 프레스의 모양은 위 사진처럼 강화유리로 되어 있으며 검은색 손잡이와뚜껑 그리고 찻잎을 가라앉히는 프레스로 되어 있어요. 저는 보통 녹차나 보이차 같은 잎차를 먹을 때 많이 사용했어요.근데 ..

호화스러운 점심메뉴 뚝배기 불고기!!

호화스러운 점심메뉴!! 뚝배기 불고기 백반!!! 안녕하세요~~ 맛있는 점심식사 하셨나요?점심시간이 지나니 식곤증으로 힘드시죠?저도 졸려 죽겠어요 ~^^오늘은 저희 회사에서 오랜만에 점식을 외부식당에 다녀 왔어요.그것도 제가 가장 좋아라 하는 불고기 백반을 먹고 왔답니다. 저희 회사는 보통 옆건물에 위치한 한식 점심뷔페에서 점식을 먹곤 하는데 요즘 그곳에 반찬이 영 시원치 않더라고요. 그래서인지 대표님도 오늘은 맛있는 점심 먹고 힘내자며, 뚝배기 불고기를 사주셨답니다. 뚝백기불고기 백반을 시키면 깔끔한 맛의 밑반찬을 세팅해 주시더라고요.저는 특히 위에 사진의 콩나물 무침이 아삭하고 시원한게 맛있더라고요.엇!! 초점이 흔들렸네요 ㅎㅎㅎ 저희 회사 분들은 나이가 있으신 편이라 식사하기 전에사진찍는 것이 눈치가..

외국과자 엘도라다 감자칩 완전 맛있다!!

외국과자 엘도라다 감자칩 완전 맛있다!!안녀하세요~ 담터댁입니다.오늘은 즐거운 금요일 오후입니다. 네 맞습니다 퇴근 시간까지 약 2시간도 남지 않은 상태죠. 오늘은 지난달에 선물로 받은 외국과자인 앨도라다 감자칩을 소개해볼까해요저는 말이죠~~ 탄수화물을 너무 좋아하는 편입니다.탄수화물은 가리지 않고 좋아해요 특히 구황작물? 고구마 감자 카사바 등등 그래서 과자도 감자가 들어간 것을 좋아하는 편이에요근데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과자는 너무 양이 적더라고요.그래서 외국과자를 많이 사먹는 편이죠. 제가 외국 감자칩을 좋아하는 것을 알고 친한 친구가 엘도라다 감자칩을 선물해주더라고요. 사실 아미카 엘도라다 감자칩은 이탈리아 브랜드더라고요. 이게 제가 선물받은 아미카의 엘도라다 감자칩이에요.양이 어마 어마 합니다..

PDF파일을 PPT파일로 변환하는 방법 A~Z까지 (알PDF)

PDF파일을 PPT파일로 변환하는 방법 A~Z까지 공개 안녕하세요 담터댁입니다.오늘은 회사원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수정할 수 없는 PDF파일로고생을 해보셨을꺼에요. 특히 외부에서 견적서를 받을때 이런일이 종종 일어나곤 하죠.저도 이번주 외부업체에 의뢰하였던 PDF파일로된 견적서를 받게 되었어요.근데 저희가 처음에 의뢰한 수량이 변경되었죠.엑셀파일이나 파워포인트 파일일 경우 숫자만 수정하면 되는 일인데...PDF파일을 수정이 되지 않더라고요. 그러나 견적서를 다시 요청하기에는 시간이 부족하여 저는 급하에 N사 포털을 통해 PDF파일을 PPT로 변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는지 확인해보았어요.다양한 문서변환프로그램이 있더라고요. 그중 담터댁은 무료로 제공되는 알집PDF프로그램을 사용하기로 결정 우선PDF파일을..

츄파춥스 서프라이즈 파티 스펀지밥미니어처

츄파츕스 서프라이즈 속 스폰지밥 미니어쳐!!!안녕하세요~ 담터댁입니다오늘은 선물받은 츄파츕스 서프라이즈를 소개해볼까헤요.얼마전에 남자친구가 선물로 사준 츄파츕스 서프라이즈!!이 제품은 할로윈데이를 기념해서 나온 거라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저는 호러스타일은 좋아하지 않는 편이라남자친구는 평소에도 제가 좋아하던 스펀지밥 미니어쳐가 들어있는 츄파츕스 서프라이즈를 준비했더라고요. 그럼 츕파츕스 내부를 살펴볼까요? 포장안에는 딸기맛 츄파춥스와 합께 귀여운 스폰지 밥 미니어쳐가 들었어요. 꺄악!~~ 너무 귀엽죠?근데 받침대가 너무 작고 얇아서 세워 놓기가 힘들더라고요.그래서 회사 책상 모니터 위에 양면테이프로 고정을 하기로 했ㅇㅇ 따란~!!! 너무 귀엽죠?경례를 하고 있는 스펀지밥 넘나사랑스럽죠?칙칙했던 사무실이 ..

셀프뱅크로 집에서 비대면 외화예금계좌 개설하는 방법

SC 제일은행 셀프뱅크어플로 집에서 외화통장 개설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담터댁입니다.제 블로그 포스팅을 보시면 아시다시피 저는 애드센스를 통해작은 부수입을 얻고 있습니다, 시작한지는 6개월 정도 되었습니다. 애드센스를 하다보면 100달러가 되면 지급할 통장을 설정해주어야 하죠.저는 급한대로 비상금 통장이었던 카카오 뱅크의 계좌를 애드센스 지급계좌로 설정해서 광고 수수료를 지급 받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카카오 뱅크를 통해 지급을 받게 될 경우 수수료가 있더라고요.카카오 뱅크의 해외송금 수수료는 금액과는 상관없이 건당 5,000~8,000원이더라고요.하지만 저는 애드센스 6개월 밖에 되지 않아 한달에 100달러도 안되는 경우가 허다하기 때문에 건당 5,000원씩 발생하는 수수료는 제게는 손해이더라고요.그래..

CD에 들어있는 파일 USB에 넣는 방법 및 무료 iso파일변환 프로그램 다운로드

CD에 들어있는 파일 USB에 넣는 방법 및 무료 iso파일변환 프로그램 다운 받기 안녕하세요 ~ 담터댁입니다.저는 지금 무지 바쁜와중에 포스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CD에 들어있는 파일을 USB에 저장할 수 있는 형태의 파일로변환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고자해요.제가 무료로 ISO파일 변환하는 방법과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는 포스팅을 하는 이유는 지난주 저희 회사 PC의 설치된 윈도우오피스에문제가 생겼기 때문이에요. 사실 저희 회사 컴튜터에 설치된 윈도우 오피스는 정품이 아니라사실 크랙을 이용해서 설치한 것이더라고요.그런 상황에서 윈도우가 자동업데이트가 되면서 크랙파일이 막힌 것이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집에 가지고 있는 2010윈도우즈 오피스 설치CD로 설치를 하려고 했으나 저희 회사 PC에는..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