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HOPPING

먹고 마시며 매순간을 행복하기 즐기는 인생

LIFE IS SHOPPING
SMALL

2020/11 4

이닦기싫어하는 우리 코코를위해 냥치 구입

안녕하세요! 제가 요번에 퇴근길 츄르가 다 떨어져서 동물병원에 들렸다가 심박한 고양이 상품을 발견했어요. 그것은 바로 냥치! 구내염에 취약한 고양이지만 왜그리 이닦는 것을 싫어하는지.. 이닦기싫어하는 고양이를 두신 집사님들의 고민이시죠. 저도 이닦이 싫어하는 고양이를 둔 집사로써 정말 걱정이많았어요. 이를 닦다가 물리기도 하고 코코와 사이가 멀어지진않을까?ㅠㅠ 근데 이냥치는 천연고무소재로 된 칫솔에 츄르형태의 치약이나 간식을 묻혀 씹는 과정을 통해 치석혹는 치태를 떼어낼수 있다고하더라고요. 물론 신문물?을 달가워하지 않는 고양이 특성한 충분한 적응기간이 필요해요. 같은 시간 규칙적인 훈련을 통해 아이가 조금씩 익숙해지고 직접 씹을수 있도록 충분한시간이 필요 한듯 해요. 그래서 오늘부터 퇴근후 냥치 칫솔에..

직장생활 참 힘들다.feat 빼빼로 데이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보내셨나요? 주말은 왜이렇게 짧기만 한지 모르겠네요. 지난 주는 빼빼로 데이가 있던 날이었죠? 사랑하는 연인,친구,가족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잘 전달하셨나요?제 남자친구는 단 것을 많이 좋아하지 않는편이라 올해 빼빼로 선물은 5 년된 연인답게 쿨하게 패스하기로 했어요. 근데 미안한마음이들어서 빼빼로 대신 빼빼로랑 비슷한 갈비를 사주기로 결정! 근데 위 사진에 빼빼로가 있나?궁금하시죠? 그것은 여자라곤 저하나인 회사 상사분들을 위한것이에요. 정말 내키진 않지만 이렇게 챙겨주면 정말좋아라하시거든요. 물론 회사분들 다드리기싫은건 아니지만ㅠㅠ 유독싫은 사람있잖아요? 그래서 미운놈 떡하나 더준다는 심정으로 준비했어요. 참 회사생활 사회생활이 힘든 빼빼로 데이였습니다.

박지선 햇빛알레르기! 극단적인 선택에 이유일까?

지난 2일 오후 3시 개그우먼 박지선과 모친이 함께 사망하여 발견 되었다는 믿기힘든 뉴스가전해졌다. 박지선 사망의 원인으로 추정되는 햇빛 알레르기는 故박지선씨가 어렸을적부터 앓았던 지병으로 대중에도 이미 알려진 사실이다. 그런데 이 질환이 그녀의 사망원인으로 추정된 햇빛알레르기가 어떤 질환인지 알아보자.故 박지선 햇빛알레르기 원인 태양광선이지만 유전적 대사이상,진통제,항생제 등의 약품성품 혹은 자외선차단제,소독약 속에 포함된 성분등이 원인으로 작용될 수있다고 한다. 피부가 햇빛에 노출되면 광항원성혹은 특정성분에 대한 항원성이 생기는데 이때 다양한 증상으로 나타난다고 한다. 대표적인 햇빛 알레르기 증상으로는 발진,부어오름,수포등 다양하게 나타난다. 햇빛알레르기 치료방법으로는 항히스테민 성분의 약을 복용하거..

출근하기 싫은 이유!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머리를 말리느라 조금은 늦은 출근길입니다. 어제보다 쌀쌀한 아침 오늘은 유독 출근하기가 싫은 아침이에요. 왜이렇게 출근 하기가 싫은 이유에 대해서 생각해보았어요. 첫번째. 어제 마무리 했어야하는 일을 완벽하게 마무리 짓지 못해서 둘째 오늘이 아직 화요일이라서 셋째 어제보다 날씨가 너무 추워서 넷째 아침 가을 하늘이 너무 청량해서 다섯째 이불 속에 같이 누워있던 우리 귀여운 고양이 코코랑 더 눕고싶어서 이렇게 회사에 출근하기싫은 이유는 수많가지가 떠오르는 출근길입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