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HOPPING

먹고 마시며 매순간을 행복하기 즐기는 인생

LIFE IS SHOPPING

뽁짝대는 취미 바구니/긁적 긁적

피규어 만년연필HB 넘귀엽잖아

해죠 2023. 6. 29. 04:11
반응형

HB닳지않는 연필 피규어 만년연필


혹시 닳지 않는 연필 들어보신적있나요?
얼마전 숏츠에서 본 닳지 않은 연필!!
구입하고 싶어서 알아보다가
배송비가 연필보다 비싸더라고요.

살까 말까 고민하고있던중
초등학교 근처에 있는 문방구에서
찾은 만년연필!!
게다가 인터넷에서 파는 것보다 더 귀여운 피규어가 달려있다.

비록 제가 사용하는 진한B심은 아니었고,
연필치고 비싼 가격이었지만
고민없이 구입 완료!!

게다가 리필연필심도 무려
2개, 그리고 지우개도 들어있다.

엥? 닳지 않는 연필이라며? 왜 리필심이 있는 거지???뭐징 닳긴 하는 건가? 라는
생각을 하면서 포장을 뜯어보았습니다.

닳지 않는 리필심은 특수합금으로
만들어진 거라고 하더라고요.
나사 모양으로 된 펜촉입니다.

연필의 전체적인 디자인은
유명 만년필 디자인 라미랑 유사하더라고요.


중간 뚜껑을 열면 빈공간이 있어서
이렇게 지우개랑 리필심을 보관할 수
있어서 좋아요.

이렇게 펜하나에 지우개랑
연필까지 들어있어서
간편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는게 큰 장점이죠,

제가 사용하는 다이어리와
함께 찍은 사진 ㅎㅎㅎ
너무 귀엽죠? 제가 살짝 초딩취향이라 ㅎㅎㅎ

연필진하기는
HB보다 옅은 편이라서
밑그림 그리거나

간단한 메모해도 묻어나지 않아요.
이상 오늘 저의 귀여운 만년연필
소개를 마무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