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HOPPING

먹고 마시며 매순간을 행복하기 즐기는 인생

LIFE IS SHOPPING
SMALL

2022/02 4

힙한 도너츠 맛집 노티드 성수점 가다!

노티드 화이트 브라우니 맛보다!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오늘은 지지난 주에 우연히 마주친 힘합 도넛츠 맛집 노티드 도넛!! 이곳은 원래 5년 전 2017년에 도선공원에서 시작한 베이커리라고 해요. 그런데 도넛이 맛있다는 입소문이 나면서 도넛 맛집으로 알려지게 된 곳이라고 하더라고요. 이곳은 SNS에서 인기를 얻은 이유는 맛도 았지만 한국인에게 굉장히 익수한 캐릭터인 스마일 연성캐하는 매장 굿즈와 슈가베어로 달콤한 디저트의 이미지를 잘 구축한 것이죠. 그렇다면 노티드의 메뉴와 가격은 다음과 같아요 노티드 도넛츠 메뉴 및 가격 클래식 바닐라 도넛: 3,000원 우유생크림 도넛 : 3,500원 스트로베리 도넛: 3,000원 초코푸딩 도넛: 3,500원 카야버터 도넛: 3,500원 민트 초코 도넛: 3,500..

포스트그래놀라 크랜베리 with 요거트꿀조합

포스트그래놀라 크랜베리 아몬드와 조합찬성 안녕하세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금요일입니다. 저는 요즘 먹는 음식에 신경을 많이 쓰고있어요. 그 이유는 서른살이 되니 컨디션 조절이 힘들더라고요. 물론 예전에는 컨디션관리가 필요없을 정도로 건강했었지만 서른살이 넘으니 달라지더라고요 . 특히 소화기능이 현저히 떨어져서 조금만 자극적인 음식을 먹고나면 더부룩하고 부댔기고,심하면 탈까지 납니다. 그래서 장건강에도 좋고,면역력에도 좋은 음식을 먹기 시작했답니다 . 포스트그래놀라 크랜베리 아몬드 특히 군거세질 음식에 더 신경을 쓰게 되었어요 . 아무래도 무심코 섭취하는 간식에는 당류 또는 첨가물이 몸을 노화시키는 원인 중 하나이기 때문이죠. 포스트 그래놀라 크랜베리의 영양성분표를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가장 민감한 당성분표..

아보카도 명란비밤밥 만들어 먹기

아보카도 명란비밤밥 만들어 먹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제일 사랑하는 과일인 아보카도과 명란젓을 이용한 아보카도 명란 비빔밥을 주말에 맛있게 만들어 먹었답니다. 평소에도 아보카도를 활용하여 다양하게 음식을 해먹는 편이라 이번에는 친구에게 선물로 받은 큐브 명란젓을 활용해서 기본 명란 아보카도 비빔밥 보다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었어요. 아무래도 아보카도 비빔밥을 자주 해 먹다 보니 중복된다는 포스팅도 있을 수 있겠지만 아보카도 넘나 맛있다는 !!! 일단 오늘 포스팅은 이렇게 마무리 하겠습니다. 더 재밌는 포스팅 주제 지금 시국에 찾느라 고생중이지만 잘 모아서 찾아뵙겠습니다

직장인점심메뉴:정반 단호박샐러드로!

직장인건강점심메뉴:단호박샐러드 역삼역 큰길빌딩 정반 안녕하세요.즐거운 설연휴 잘보내셨나요? 저는 지금 명절 후유증에 시달리고있어요. 특히 연휴내내 전에 고기에 기름진 명절음식만 먹었더니 속이 더부룩 답답하고, 몸은 무기력하고 무겁기만 하너요. 그래서 오늘은 점심메뉴로 샐러드를 먹어야겠다는 생각으로 출근했어요. 저희회사에서 점심식사때 이용하는 역삼역 큰길빌딩지하에 위치한 정반에서는 일주일 단위로 샐러드 도시락을 제공하고 있어요. 그래서 회사에서 구입한 식권으로 샐러드로 교환해서 먹을 수 있어요. 신선한 샐러드로 명절음식을 소화하느라 열일한 제 위장에게 바치나이다! 달달한 단호바구이와 고구마샐러드 의 꿀조합! 후식으로 초코쿠키까쥐! 알차고건강한 직장인점심메뉴 소개였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2.02.04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