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HOPPING

먹고 마시며 매순간을 행복하기 즐기는 인생

LIFE IS SHOPPING
SMALL

2022/06 8

천연발효 탄산음료 분다버그 망고

분다버그 트로피컬 망고!! 건강한 천연발효탄산음료로 선택하세요! 비가 오고 습하고 하루가 다르게 더워지는 요즘 톡쏘고! 시원한 탄산음료가 땡기기 마련입니다. 저도 원래는 탄산음료를 좋아하지 않은 편인데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탄산음료를 찾게 되더라고요. 근데 그거 아시죠? 탄산음료에 들어있는 당이 몸에 안좋은 거 아시죠? 그래서 몸에 좋은 탄산음료를 찾아보니 생각보다 많더라고요. 그중 하나가 바로 바로 천연발효 탄산음료 분다버그에요! 분다버그의 맛 종류는 4종류가 있더라고요. (제가 분다버그를 구입한 제과점 기준) 진저에일/레몬라임/트로피컬망고/자몽 저는 그래서 분다버그 트로피컬 망고맛으로 골라 봤어요. 분다버그 트로피컬 망고는 총 375ml로 제과점에서 얼음잔을 주셔서 시원하게 마시기 좋더라고요. 근데 ..

Cozy 뉴욕 USB 4포트 구입

Cozy 뉴욕 USB 4포트구입 후기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USB를 꽂을 포트가 부족해지는 상황이 생기죠. 저 역시 노트북을 사용하다보니 USB포트가 부족하더라고요. 그래서 USB포트를 늘려야할 것 같아서 USB포트허브를 검색하다가 배송기다리기가 귀찮다라고요. 그래서 집 근처 알파문구에 달려가서 USB포트 허브를 구입하기로했어요. 제가 구입한 USB포트 허브는 cozy USB포트이에요. 사실 가장 저렴하고 포트가 가장 많은 제품으로 겟!!! 이 제품은 사용이 편리한 각도의 독특한 디자인이며, 데스크탑 및 노트북 모든 환경에 사용가능한 제품이에요. 그리고 USB리딩부터 전원 그리고 충전할 수 있어요. 깔끔한 디자인의 USB포트 허브에요. 하양하양한 저 첫 USB 포트허브 별도의 드라이브 설치없이 연결되요...

쿠팡에서 존좋템 :백년설 크림 끌레르셀를 만나다!

쿠팡에서 존좋템 :백년설 크림 끌레르셀를 만나다! 올해 간만에 쿠팡에서 잘샀다 템!! 존좋템!! 풀어서 존나 좋은 아이템!! 하나를 소개해드리고자 느려터지 아이패드 미니2로 포스팅을 시작해볼께요! 사실 제가 최근 골치아픈 사건? 관재?에 휘말리면서 스트레스를 받고 있어요. 스트레스가 피부에 정말 않좋긴 한 것 같더라고요. 피부에 트러블 및 얼굴색이 칙칙해져서 정말 고민이더라고요. 화장도 붕붕 뜨고!! 그래서 비싼 파운데이션도 사보고 별 생쑈를 다했는데 별 소용이 ..... 아오 너무 스트레스를 받다가,,, 아 기본으로 돌아가자 라는 심정으로 기초 화장품을 바꿔보자라는 결론으로!! 저의 기초 화장품 고르는 기준은 바로 다섯 가지 !! 첫번째 : 심플한 스타일 가능하다면 올인원 제품 두번째 : 꾸준히 사용할..

신도림 쌀국수 맛집 퍼틴 방문기

신도림 쌀국수 맛집 퍼틴 방문기 하루가 다르게 더워지는 요즘에는 시원한 음식이 땡기기 마련이죠. 하지만 반대로 이열 치열로 따뜻한 음식을 찾으시는 분들도 있죠. 저 역시 여름에 따뜻한 음식이 생각이 나더라고요. 그러던 찰나 대학교 선배 언니로부터 온 연락 !! 결혼을 한다며 청첩장을 줄겸 맛있는 점심식사를 쏘겠다고 하더라고요. 아싸 개이득!! 선배는 뭐 먹고 싶냐고 먹고 싶은 음식 말하라고 ^^ 저는 국물이 시원한 쌀국수가 먹고 싶다고 했더니 선배 회사 근처인 신도림 디큐브시티에 맛있는 쌀국수집 있다고 카톡으로 주소 공유해 주더라고요. 그곳은 퍼틴 디큐브시티점이에요. 언니랑 저는 쌀국수 한 그릇씩 시켰어요. 저는 하노이 쌀국수 언니는 퍼틴쌀국수 그리고 신선한 숙주와 새우 그리고 고기를 품은 베트남식 부침..

대전 카페테리아/분위기좋은 카페 추천: 유성구 시은비

대전 유성구 카페테리아 분위기 좋은 카페: 시은비 제 마음의 제 2의 고향! 대전 오늘은 대학 선배의 결혼식을 마치고, 대학교 친구와 함께 식장 근처 카페에서 수다타임을 위해 시은비에 방문했어요. 그 친구는 오래간만에 보아도 어제 본것처럼 편한 친구 중에 한명이에요. 저와 친구가 다녀 온 유성구 카페 시은비는 주거형 주택을 개조한 카페에요. 특징은 마당이 넓어서 예쁜 카페테리아로 꾸며졌있어요. 그래서 대전 카페테리아 예쁜 곳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해요. 서울이나 지방에서도 방문하는 카페여행 코스 더라고요. 저도 포스팅 쓰기를 위해 검색하게 되면서 알게된 사실이에요. 시은비 초입 모습인데 고즈넉하니 너무 예쁘죠? 여기를 본 순간 "아,,,이런 곳에서결혼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정도 아름다운 곳이었어요. 결혼..

대련집이 종로 맛집인 이유와 추천 메뉴

종로 맛집 대련집 구수함을 맛보다! 을지로 노포 맛집이자 대기업 회장님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조찬모임 단골 식당으로 알려진 종로 대련집을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제가 종로 맛집인 대련집을 알게 되 이유부터 설명해야겠네요. 사람 좋기로 소무난 진국 남친은 자신의 품성답게 깊이 있고, 오랜 세월을 새긴 노포를 좋아하는 편입니다. 물론 저도 트랜드에 맞게 분위기 좋은 식당에서 파스타를 먹고 싶은 날도 있지만 남친처럼 푸근한 느낌의 노포를 가면 마음이 따뜻해지더라고요. 특히 요즘처럼 사람이 그리워지는 시기에는 더 좋더라고요. 제가 위장병을 심하게 앓은 후 고춧가루가 들어간 매운 음식을 피하게 되면서 남자친구는 제가 먹을 수 있는 메뉴로 구수한 고깃국물 베이스의 음식을 고르더라고요. 그리고 제가 평소에도 갈비탕이나 ..

제주리얼 타르트 리얼 먹방

제주리얼 타르트 리얼 먹방 후기 떠나요~둘이서 모든걸 훌훌 버리고~제주도 푸른밤 그별아래~~ 노래 가사 처럼 요즘에 모든걸 훌훌 버리고 제주도로 떠나고 싶은 마음이 간절한 요즘!! 간접적으로 제주도를 느낄 수 있는 제주도 특산물인 제주리얼 타르트 선물 받았어요. 제 친구는 업무특성상 출장이 잦은 편이라 이번에는 제주도를 다녀왔다고 저를 위해 제주리얼타르트를 사다주었어요. 자! 이제부터 제주리얼타르트 먹방 후기를 시작해볼까요? 룰루 랄라!! 신나 신나!! 제주리얼 타르트는 한라봉,감귤,녹차,백년초 총 네가지 맛으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총 8개 중 2개는 카페에서 친구와 하나씩 나눠먹었어요. 그래서 남은 제주리얼타르트 6개를 고이 모셔왔습니다. 제주리얼 타르트는 제주도에서 나고 자란 재료인 감귤,한라봉,녹차..

다이어리추천 나에게 묻다. 일상 기록 / 자문자답

나 에게 묻다 : 다이어리 추천 구입후기 여러분 오늘 투표는 잘하셨나요? 오늘은 단순히 공휴일이 아닌 소중한 권리를 행사해야하는 날이죠. 이번 나도한번사봤다 포스팅에서 소개할 것은 바로 다이어리에요. 어렸을적에 매일 매일 일기를 쓰는 것이 귀찮기만한 과제 중 하나였죠. 그런데 서른이 넘어서 무슨바람이 불었는지 갑자기 다이어리를 사서 일상혹은 나의몸상태 또는 기분을 기록하면 좋겠다 싶어서 온라인 쇼핑몰인 쿠팡에서 다이어리 추천 상품리스트에서 특이하게 제목이 적혀 있는 다이어리 발견 그 다이어리는 나에게 묻다. 였어요. 내가 다이어리를 쓰고 싶은 이유가 제목인것같아 구입하게 되었어요. 다이어리 구성은 내가 내몸을 위한 약속들을 적고 실천률을 기록하고 하루종일의 기분을 평가하는 구성으로 되어있어 매일매일 퀘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