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HOPPING

먹고 마시며 매순간을 행복하기 즐기는 인생

LIFE IS SHOPPING

소소한 일상 바구니/일상

다이소 스마트폰 스피커 하울? 개봉기

해죠 2017. 12. 7. 17:51
반응형

필요한 건 다있소~ 다이소의 스마트폰 스피커 개봉기

나는 요즘 핸드폰으로 유명 동영상 채널로 영어공부 또는 동영상을 자주 본다.

그렇다보니 이어폰을 사용을 많이 하게 되는데.. 자면서도 듣다보니 이어폰이 자주 고장이 났다. 그래서 이번달에만 이어폰을 3개째 교체하였다.

흠.... 뭔가 돈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던 차에 블루투스 스피커를 살까 고민을 하고 있었다. 그래서 인터넷 쇼핑몰에서 괜찮은 블루투스 스피커를 찾아보니 가격이 천차만별

무엇을 골라야할지 더 혼란스러웠다. 그냥 잘때 잠깐 사용하는 물건인데 10만원 이상의 돈을 들여 스피커를 사는 것은 왠지 사치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퇴근 길에 집 근처 다이소나 구경하고 집에 들어가자라는 생각으로 다이소로 향했다.

매장 안에는 벌써 크리스마스 장식 소품들이 진열되어있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설레기까지 하였다.

예쁘고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구경하다가 일하는 곳에서 놓고 쓸 아이폰 충전기를 사기 위해 핸드폰 악세사리를 파는 곳으로 갔다.

핸드폰 악세사리가 진열되어 있는 곳에는 케이스부터 시작해서 이어폰, 충전기, 거치대 등등 다양하게 있었다. 그리고 핸드폰이나 인터넷 사이트에서 파는 가격보다 저렴한 악세사리가 많았다.

우선 매장에서 사용할 아이폰 충전기를 바구니에 넣고 다른 핸드폰 악세사리를 이것 저것 구경하고 있을 찰나!!! 생긴건 핸드폰 거치대 같이 생긴 스마트폰 스피커를 발견!!!

대박 정말 나에게 필요했던 물건이었다. 근데... 왠지 다이소에서 파는 것이라 금방 고장이 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어 잠시 고민이 되었지만 5천원이라는 착한 가격의 유혹에 넘어가고 말았다.

위 사진이 내가 충동구매를 하게 된 스마트폰 충전기의 모습이다. 크기도 작아서 가방이나 책상위에 놓고 쓰기 탁 좋았다.

그럼 지금 부터 다이소에서 파는 휴대용 흡착식 스마트폰 스피커를 한번 살펴보자 


가격도 착하지만 중요한 것은 스피커로써의 기능이 중요하지 않은가?

그래서 케이스를 꼼꼼히 읽어보기 시작하였다. 이 스피커는 불행이도 무선이 아니라 유선이다 게다가 번거롭지만 충전도 해야하는 방식이다.

하지만 가장 맘에 드는 기능은 바로 흡착식으로 고정해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일명 뽁뽁이 형식의 스피커인 것이다. 그리고 스마트 폰 뿐만 아니라 태블릿 PC ,MP3

등 모든 스마트 기기와 연결이 가능하다고 적혀 있는 모습이다.

하지만 흡작 고정식이라고 하지만 접착력이 좀 약한 것 같아 나는 스마트폰 뒷 판에 붙혀 거치대로 같이 사용하고 있다.

영어 수업을 들을 때 안성맟춤이었다. 하지만 크기가 작아서 그런지 출력량을 그리 크지 않았다.  하지만 개인 책상이나 침대 위애서 사용하기는 적절한 것 같다. 

생긴 것은 마치 미니언즈 눈을 연상케하는 귀여운 모습이다.

동글 동들하고 말랑 말랑한 실리콘으로 만들어져 있는 모습이다.

그래서 스피커로 사용하지 않을 때는 거치대로 사용할 때가 많다. 보기보다 가격대비 실용성은 괜찮은 편이라고 할 수 있다.

그리고 매장에서 일할때 가끔씩 이걸로 음악듣기도 좋다.

내가 일하고 있는 매장은 저작권 때문에 음악을 함부로 틀면 안된다. 하지만 손님이 없을때에는 이어폰으로 음악을 종종 듣곤 했는데.. 음악에 집중하다가 손님이 들어온것도 모른적이 있었다.

근데 지금은 다이소 스마트폰 스피커를 사용하니 나만 들 을 수 있을 정도의 크기로 음악을 들을 수 있어 좋다.


다이소 스마틒폰 스피커 케이스에 적혀있는 설명서를 살펴보자.

이스피커의 특징은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스마트폰 뿐만 아니랑 다양한 스마트 기계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호환성이 좋다고 쓰여있다.

충전용 USB케이블도 동봉되어 있어 별도의 AlT?케이블이 필요하지 않으며 작지만 

2W의 강력한? 출력량이라고 적혀있지만, 출력량을 기대하고 구입할 경우 큰 실망을 가져올 수 있다. 하지만 전자파 및 충전 안전승인을 받은 제품으로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기재되어있다.

그리고 다이소 스마트폰 스피커 사용시의 주의 사항도 알아보자

- 애완견 및 어린아이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한다.

- 열기,화기 및 햇빛의 직사광선에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해야한다.

- 너무 강하게 흔들거나 충격을 피한다.

- 임의로 분해하거나 용도외 사용을 하지 않는다.

- 내장된 충전케이블로만 충전을 한다. 

등이 있었다. 아무래도 실리콘으로 만들어져 있어 그런지 내구성이 떨어지는 것은 사실인 것 같다. 


위 이미지는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크리에이터의 방송을 볼때 사용하는 스마트폰 스피커의 모습이다.  보다 안정적으로 볼 수 있어 나는 개인적으로 맘에 든다. 

하지만 배터리 용량이 좀 작은 편이라 자주 충전을 해주어야 하는 점은 좀 번거롭기하다. 그래도 바싼 돈으로 블루투스 스피커를 사지 않아도 되는 것이 다행이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이렇게 내가 매장에서 이 스피커를 사용하는 모습을 본 고객님들도 어디서 샀냐고 궁금해 하는 경우도 있었다. 

다이소에 가게 될 경우 저렴한 가격때문에 필요하지도 않은 물건을 사게 되는 충동구매를 주의해야하는데 살짝 충동적이었디만 실용적인 물건을 잘 구입했다는 생각이다.

이상으로 오늘은 다이소에서 가성비 좋은 스마트폰 스피커 소개를 해보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