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HOPPING

먹고 마시며 매순간을 행복하기 즐기는 인생

LIFE IS SHOPPING
SMALL

2020/04 17

내 돈 주고 처음 먹어보는 에비앙 생수

내돈 주고 처음으로 사먹는 고급 생수 에비앙 생수안녕하세요. 연휴 첫날인 석가탄신일네요. 저는 지금 공적 마스크를 사러 밖으로 나왔어요 저희 동네는 아직 마스크가 부족한 것 같아요. 결국 동네 약국에 없어서 지하철을 타고 옆동네를 가게 되었어요. 약국을 찾아 마스크를 찾아 종종 걸음으로 다니다 보니 목이 말라 생수를 사러 지하철 편의점에 들어왔죠. 근데 보틀 모양이 안이쁜 평창수 밖에 없더라고요 아이리스 사고 싶었는데. 근데 그옆에 1600원이나 하는 에비앙생수 발견 고민하다 편의점 선불카로 구입하는 것이라. 에비앙 생수로 골랐어요. 병은 이쁘네요 ^^

아름다웠던 벚꽃 더 잔인했던 4월의 끝자락

유독 올해 아름답게 핀 벚꽃 때문에 더 잔인했던 4월이 끝올해 벚꽃은 유난히 아름다웠고, 다른 해보다 오래 피어있었던 것 같아요. 아무래도 코로나19로 인해 이례적으로 벚꽃축제가 취소되고 그나먀 벚꽃을 즐길 수 있는 공원에 출입 마저 제한되었죠. 처음에는 ”뭐 이렇게까지 하나 ?”싶기도 했어요. 그러나 벚꽃은 공원뿐만 아니라 우리 주변 가로수로 존재하고 있다는 사실을 올해 깨닫게 되었어요. 위 사진은 제가 다니는 회사 근처 작은 공원에 있는 왕벚꽃나무에요. 이 벚꽃나무는 지난주까지 아름다운 벚꽃을 뽐내고 있더라고요. 처음에는 이게 왕벚꽃나무인 몰랐죠. 저처럼 사진을 옆에서 찍던 아주머니께서 “올해는 왕벚꽃이 오래가네”하는 소리를 듣고서야 이 아름다운 꽃이 왕벚꽃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어요. 순간 이 왕벚..

핫템!! 내시경 귀이개 구입!!

무사히 출근하셨나요?? 저는 늦잠을 자는 바람에 지각각입니다. 서론은 각설하고 오늘 제가 발견한 신박템 하나를 소개해드릴까해요^^ 그것은 요즘 sns에서 핫 이슈가 되었던 내시경 귀익개입니다. 제가 내시경 귀이개를 구입한 이유는 남자친구 때문이에요. 남자친구는 일반 사람들과 다르게 귓구멍이 작고 모양도 특이해서 귀청소를 꺼려하는 편이에요. 실제로 집에서 귀이개,면봉으로 귀지를 제거하다가 중이염에 걸려 새벽에 응급실까지 갔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반대로 군대에서는 귀지가 너무 딱딱해서 통증으로 의무실에가서 쪽집개로 제거했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요즘 귀가 자주 아프다고 해서 병원을 가보라고해도 말도 안듣고그래서 남자친구 귀청소를 위해 내시경 귀이개를 구입하게 되었어요. 아무래도 핸드폰 화면으로 조심스럽게 ..

어버이날선물추천!! 어버이날용돈박스,돈상자가 대세?

어버이날선물추천!! 어버이날용돈박스,돈상자가 대세? 가정의달 5월이 일주일채 남지않은 지금 어버이날 선물 고를때 참고 하기 좋은 아이템에 대해 알아보자!올해 5월은 황금연휴지만 코로나19 감염을 예방하기 위한 사회적거리두기 등 생활방역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는 사실이 참으로 찹찹한 마음이다. 특히, 5월8일 어버이날은 더욱 신경이 쓰이기 마련이다. 부모님을 찾아뵙고 싶지만, 코로나19로 인해 마음이 무겁기만 하다. 부모님 역시 자녀들을 보고 싶지만, 혹여 코로나19에 감염되지는 않을까?하는 노파심에 부모님댁을 찾으려는 자녀들을 오지말라고설득시켜야 할지도 모른다. 때문에 부모님이 타지에 있어 찾아뵙기 어려워 일찍부터 어버이날선물을 준비하는 이들도 있다. 그래서 오늘은 어버이날 선물로 좋은 아이템들에 대해..

하리오드립세트로 스타벅스못지않은 홈카페놀이 feat.핸드드립

하리오드립세트로 스타벅스 뺨치는 홈카페놀이!!!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집에서 사회적 거리를 지키느라 전세계인이 고생입니다!! 하지만 이 어려움을 잘 극복하면 더 큰 보상이 있으리라 기대하며 담터대도 집에서 토요일을 보냈습니다. 오늘은 희안하게 커피가 너무 먹고 싶더라고요. 다행인것은 대한민국은 커피가 먹고 싶다면 언제든지 카페를 갈수 있죠. 미국도 셧다운하면서 카페나 음식점도 문을 닫아 즐겨먹고 일상이었던 카페의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즐기수 없게 되었죠. 제가 오늘 집에서 하리오드립세트로 핸드드립 커피를 내려 먹었던 이유는 지구반대편의코로나 19로 힘들어하는 많은 사람들을 생각하니 카페에서 즐기는 커피 한 잔이 미안하게 느껴지더라고요. 그래서 집에서 자주 사용하는 하리오드립세트와 핸드그라인더..

2020년 부처님오신날 연기,,5월에 진행하기로 한국불교종단협의회 결정

2020년 부처님오신날 연기,,5월에 진행하기로 한국불교종단협의회에서 결정! 겨울이 끝나고 따뜻해지는 4월30일에는 부처님오신날인 석가탄신일 행사준비로 활기가 넘친다. 하지만 작년 11월에 시작한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2020년 부천님오신날 행사인 연등회와 봉축요법요식 행사가 5월달로 연기되었다. 부천님오신날 연기는 한국불교종단협의회에서 코로나19 감염확산 방지를 위해서 결정되었다고 한다. 또한 조계종은 정부의 지침인 사회적거리두기에 동참하기로 하였으며, 2020 부천님오신날에는 코로나19극복과 치유를 위한 기도가 입재에 들어갈 예정이다. 부천님오신날인 석가탄신일에는 1만명이 넘는 사대부중들이 함께 조계사 봉축법요식을 진행하였다. 하지만 올해에는 모든 행사를 5월로 연기 하였으며, 코로나19 극복과..

견과류 챙겨먹기 챌린지~~LET'S GO

견과류 챙겨먹기 챌린지 LET'S GO!!4월도 벌써 2주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2020년의 2분기를 시작했던 4월도 끝나간다니 정말 시간이 빠르게 가는 것 같아요. 새해에 다짐한 약속들은 잘 지키고 계신가요?다이어트 영어회회 금연 다짐이 새해에 가장 많이 하는 다짐이라고 하더라고요. 물론 저도 다이어트 다짐을 했던 한사람입니다. 하지만 마음이 많이 느슨해져서 그런지 살은 빠지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간식대신에 먹을 수 있는 주전부리로 견과류먹기 챌린지를 시작해볼까해요,한번에 모든 간식을 끝었다가 식욕이 포발하여 폭식하는 것을 예방해주는 간식 견과류를 챙겨먹는 습관을 길러야겠어요. 이상 오늘 포스팅 마루리 할게여,,,

칠성사이다 70주년기념 칠성사이다미니병 1박스 득템!!!! feat.코코

칠성사이다 70주년기념에디션 칠성사이다 미니병 1박스 득템하다!피곤한 월요일 잘 보내셨나요? 담터댁도 어제 늦잠을 자는 바람에 오늘 하루 종일 골골댔습니다~오늘은 칠성사이다에서 70주년을 맞이하여 출시한 레트로풍의칠성사이다 미니병을 소개해볼까해요~ 칠성사이다미니병 현재 온,오프라인에서도 쉽게 구하기 힘든 아이템이죠? 저는 마트에서 근무하는 남자친구 덕분에한박스로 구입할 수 있었어요~ ㅎㅎㅎㅎ 우리집 막내 코코도 칠성사이다미니병이 신기했는지자꾸 칠성다이다미니병 1박스 근처를 어슬렁 거립니다. 이렇게 고양이 옆에 있으니 크기가 가늠이잘 안되시죠? 그래서 크기비교를 위해 칠성사이다 미니병 옆에 핸드폰을 두고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짜란~~ 이렇게 핸드폰을 옆에 두고 찍으니 칠성사이다미니병이 얼마나귀염귀염한 사..

쌀쌀한 날씨에 좋은 국회의사당,여의도 곰탕 맛집 동남집에 다녀왔어요

국회의사당,여의도 곰탕 맛집 동남집에서 쌀쌀한 날씨와 잘어울리는 곰탕먹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담터댁입니다. 오늘은 아침부터 봄비가 부슬 부슬 내리네요~~ 비가 내린 탓인지 날씨가 춥더라고요. 그런데 오늘 회장님께서 사내식당 가지말고 다른데 가자고 하시더라고요.그렇게 점심을 어디서 먹으러 갈까 고민을 하다가 회장님께서 뜨끈하고 맛있는 곰탕맛집있다고 하시더라고요. 마침 뜨끈한 궁물이 땡겼던 담터댁은 너무 반가운나머지!!좋아요 회장님!!이라고 외쳤지 뭐에요 ㅎㅎㅎㅎ 그렇게 저희는 점심시간이 되어 회장님의 국회의사당 곰탕맛집 동남집으로 출발!!저희 회사에서 걸어서 한 5분 거리더라고요. 가까운 것도 맘에 들었어요. 도착했더니 글쎄 사람이 너무 많더라고요.흠,,,,그러나 곧 자리가 나서 맛있는 양지머리 곰탕을 ..

첫 상품등록을 하다! feat.퇴사하교사이클 스마트스토어프로젝트

첫 상품등록을 하다! feat.퇴사학교 사이클프로젝트를 들으며,,,안녕하세요~담터댁입니다. 다들 투표는 잘 하셨나요? 잘 하셨겠죠. 믿습니다. 저는 요즘에 아름다운퇴사?를 꿈꾸며 시작한 프로젝트가 있어요. 바로 퇴사학교 프로젝트 사이클이라는 사이트에서 입니다. 제가 퇴사학교 프로젝트 사이클을 선택한 이유는 실천가능한 현실적인 목표가 매력적이더라고요.우선 퇴근후 100만원이라는 타이틀이 맘에 들었어요. 100만원이 어떻게 보면큰 금액이지만 다른 스마트스토어 온라인 강의를 들어보면대기업 연봉을 벌 수 있다는 식의 달콤한 말이 왠지 더 미심쩍더라고요. 그리고 강의를 듣는 것이아니라 강의마다 미션이 있어요.그래서 게임 퀘스트 깨기? 도장깨기 같은 가벼운 기분으로 실천을 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무엇보다 강의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