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HOPPING

먹고 마시며 매순간을 행복하기 즐기는 인생

LIFE IS SHOPPING

뽁짝대는 취미 바구니/찰칵 찰칵

맑고 높은 하늘아래에서...

해죠 2017. 10. 19. 15:3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에게는 정말 행복한 휴일입니다.

예전에는 주말에만 쉬다보니 토요일, 일요일에 대한 고마움을 느끼지 못했었죠.

근데 요즘에는 매주 휴무일이 너무 감사한 마음입니다.

비록 연속으로 2일을 쉴 수 있는 것은 아닌 것이 아쉽긴 하지만 행복합니다.

원래는 어제 포스팅을 해야했는데. 배탈이 나는 바람에 어쩔 수 없이 오늘 포스팅을 하게 되었어요.

허허,,, 벌써 부터 빼먹는 날이 생기고 말았네요. 다시 마음가짐

어제 찍은 사진은 찍어 놓고 보니 솔직히 성의가 없는 느낌이 든다

흠,,, 아무래도 출근길에서 주로 촬영하는 편이라.. 

같은 곳 변화하지 않은 모습을 새로운 느낌으로 담는 다는 것이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그래서 좀더 아름다운 풍경을 담기 위해서는 다른 노력이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사진을 잘 찍는 사람들이 너무 대단하고 존경스럽다는 생각이 든다. 

그런데 쉬는 날에는 집 밖으로 한걸음도 나가기 싫다.

집에서 정말 시체처럼 아무것도 하기 싫다 집청소도, 설겆이도 이불빨래도

아무것도 않아소 겨우 숨만 쉬고 싶다는 생각이 정말 간절하다. 

누가 나의 글을 본다면 '이그 정말 이 사람 게으르구나!라고 생각할 수도 있다 

하지만 나는 전혀 상관없다. 신경쓰이지도 않는다.


나는 일하는 동안 정말 열심히 했기 때문에 쉬는 날에는 내가 원하는데로 쉴 수 있기 때무이다. 

그래서 체력을 길러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이유는 이번에 새롭게 시작한 취미인 사진찍기 위해서이다. 좀 더 아름다운 장면을 담기 위해서는 

쉬는 날에 출사를 가거나 외출을 하기 위해서는 저하된 체력이 가장 문제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집에서 30일 홈트레이닝 챌린지를 시작할 예정이다.


지금의 마음은 하루 1시간 걷기 또는 헬스장 가기이지만 

나는 나를 잘 알기 때문에 처음부터 무리한 계획으로 시작하지 않을 예정이다.

그래서 오늘부터 시작할 운동은 바로 복근 및 전신운동 6분짜리를 시작할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