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HOPPING

먹고 마시며 매순간을 행복하기 즐기는 인생

LIFE IS SHOPPING
SMALL

2019/07 24

헨크초콜릿 베트남선물로 받았어요!!

베트남 다낭으로 여행다녀온 친구가 선물한 베트남 헨크(henk)초콜릿을 맛보다!! 오늘은 얼마전에 친구가 베트남을 여행다녀오면서 선물로베트남 헨크초콜릿을 사왔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의 포스팅 주제로 베트남 헨크초콜릿 시식 후기를 간단하게적어볼까해요~~~ 여러분 매일 매일 다른 내용으로 포스팅하는 일이 정말 쉬운 일 아니네요.흠 그래도 친구 덕에 오늘은 큰 고민없이 포스팅을 시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친구가 베트남선물로 준 헨크초콜릿에 대한 포스팅이 많이 없더라고요.그래서 솔직 담백한 시식 후기를 적어볼까합니다. 위 사진은 포장을 뜯기전의 모습이에요. 상자가 부서진 이유는 트렁크에 우겨넣고 와서 라고 하더라고요.일단 제가 먹은 헨크 초콜릿은 마카다미아 팟이에요.그 유명한 비행기를 회황시킨 견과류죠? 저는 ..

[특급 공지]노브랜드 요거트 파우더 대국민 사과 합니다.

[특급 공지]노브랜드 요거트 파우더 대국민 사과 합니다. 망템이라고 소개했던 노브랜드 요거트 파우더 담터댁이 먹는 법을 잘못알았다?때문에 오늘 해명 포스팅을 네이버 블로그에포스팅함을 알려드립니다. 이전 포스팅이 궁금하시면 왼쪽 사진을 클릭하시면 당시 포스팅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해명 포스팅 내용입니다

맥도날드 썸머에디션 2019 리미티트 코카콜라 컵 구입

안녕하세요~ 담터댁입니다.오늘은 어제 남자친구가 선물해준 맥도날드 썸머에디션 2019 리미티드 콜라컵에 대해 포스팅을 해볼까해요. 사실 저는 물욕?없기로 소문난 여자중에 하나에요서른이 된 지금까지 명품 가바은 커녕 중저가 브랜드의 지갑도없어요. 근데 제가 유독 욕심이 많은 건 바로 텀블러, 유리컵이에요. 기능성 컵부터 디자인이 이쁜 물병을 보면 그냥 지나치지 못하는 것 같아요 특히나 이번 맥도날드 썸머에디션는 한정수량이라는 점!!즉 리미티드에는 눈이 돌아가기 말련이죠.그리고 저 같은 경우에는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가성비를 많이 생각하는 소비자에요맥도날드 썸머에디션 코카콜라컵은 맥도날드에서 판매하는 햄버거 세트를 구입할 경우 단돈 1,00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는 점이죠. 제가 이렇게 물컵을 좋아하는 것을 알..

밀크티공병 구입!! 홈카페 놀이

안녕하세요~ 담터댁입니다요즘 밀크티에 빠져있다 보니 주변 선물로 밀크티를 주고 싶더라고요.요즘 친구가 안좋은 일이 많아 위로차 제가 직접 만든 핸드메이드 밀크티를 선물하기로 했어요. 근데,,, 그냥 텀블러에 주기는 뭔가 멋이 없어서인터넷을 통해 밀크티 공병을 검색하여 주문하는 김에더치커피 공병을 20개 구입했답니다. 중국 명차가 생산 되는 안가계에서 난 홍사를 핸드밀로 갈아서 다이소 다시백 소에 넣고 진하기 우린 후 메이플 시럽을 넣고 우유를 넣으면 공차?보다(개인적의 의견) 맛있는 밀크티 완성그리고 친구에게 깜짝 선물로 줬더니 좋아하더라고요. 친구는 아까워서 제가 준 밀크티 대신에 편의점에서 사 먹었다고 하더라고요.그래서 저는 맛이 없어서 그런가?했더니 아까워서 못먹겠다고하더라고요. 작은 선물이지만 밀..

정품록키마운틴 대용량 텀블러,1리터 텀블러 저렴이 차이점

안녕하세요~ 담터댁입니다.즐거운 금요일 보내고 계신가요? 퇴근 까지 불가 3시간 아니 180분 조금 넘게 남았네요.오늘은 총알 배송으로 도착한 저의 저렴이 버젼 록키마운틴 대용량 텀블러를 소개해 볼까해요~ 위장병이 생기 전까지만 해도 담터댁은 하루에 물을 4리터이상은 먹을 수 있었는데 지금은 1리터도 힘들어 졌답니다.그래서 다시 수분 섭취를 위에 노력하고 있지만 어렵습니다, 그러다가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록키마운틴 대용량 텀블러가얼음도 안 녹고 좋아서 회사로 가져오고 싶은데.. 그럼 집에서 사용할 수 없잖아요..그래서 하는 수 없이 록키마운틴 대용량 텀블러 저렴이 버전으로 쿠팡에서 총알배송으로 어제 주문을 했어요. 그랬더니 오늘 오전에 이렇게 짠하고 도착해주었네요.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록키마운틴텀블러는 ..

다리털,겨드랑이털 올바른 제모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다리털,겨등랑이털 올바른 제모방법에 대해 알아보자하루가 다르게 더워지는 요즘 반바지나 민소매를 찾게 되는 요즘겨드랑이 털이나 다리털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과거에는 제모는 여성들의 전유물이었지만. 최근에는 제모하는 남성들도많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아무래도 미관상 지져분해 보이는 털을 관리하는 것이다.때문에 제모에 필요한 면도기, 제모크림,가정용 레이져 제모기 등다양한 제품이 나와있어 다양한 방법으로 제모를 할 수 있다. 다양한 제모용품이 나왔지만, 제모용품보다 다양한 것이 바로 피부타입이다.피부타입에 맞지 않은 제모방법을 이용할 경우 모낭염이나 피부트러블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오늘은 올바른 제모방법을 알아볼 예정이다.1.올바른 제모방법: 제모용 면도기 면도기는 가장 간편하게 데일리..

우연히 발견한 팔 다리 손목 혹 병원 안가도 될까?

우연히 발견되는 팔,다리, 손목 혹 방치해도 괜찮을까? 뼈 마디에서 흔히 발견 되는 연부조직 종양은 대부분 양성종양이 대부분이다.이러한 종양은 통증이 없으면 치료하지 않아도 되지만, 눌러도 통증이 느껴지지 않더라도 모양 또는 크기가 변화 하였을 때에는 정기적으로 관찰할 필요는 있다고 한다. 연부조직 종양이란 팔다리나, 몸통,피부,뼈, 내부장기를 제외한 부위에 발생한 종양을 의미한는데 연부조직은 우리 신체의 중요한 부위를 지지하고 있는 부위의 조직을 의미한다.지방,근막,힘줄같은 섬유조직 신경, 혈관,근육등을 의미한다. 이러한 부위에 발견되는 혹을 연부조직종양이라고하며, 종류는 지방종,혈관종,섬유조으결절정,신경섬유종,색속융모 결절성 황막염, 거대세포종이으로 나뉘는데 이러한 종양은 생명에 위험하지는 않다. 반..

청년취성패 건강보험 납입기준과 청년수당 정책의 차이점은 ?

누구를 위한 정책인가? 청년구직활동지원금 VS 청년취업성공 패키지의 차이점을 알아보자. 청년 취업성공패키지 혹은 청년 수당으로 알려진 청년구지활동지원금 정책은 필자 역시 구직활동을 하면서 참여해보거나, 들어본 단어들 중 하나이다. 취업성공패키지는 졸업후 바로 신청하여, 이력서 및 모의면접 등 취업준비필수 요소 뿐만 아니라 자신의 적성과 진로에 대한 상담을 진행해주는 청년 정책이다. 그렇다면 청년취업성공패키지 정책의 목적은 만 18세 부터 만34세의 중위소득 60% 미만의 저소득층의 취약계층의 취업준비에 필요한 교육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취업을 통해 경제활동을 독려하는 제도 이다. 이러한 취성패는 두가 유형으로 나뉜다. 소득이 적은 취약계층을 위한 유형 1은 자기부담금 없이 직업 교육을 받을 수 있으며. ..

카스광고의미분석- 야스(yaass) 당신의 선택을 응원한다

카스광고의미는 무엇일까? 부먹과 찍먹 또다시 부먹이의미하는 봐는 무엇일까? 안녕하세요. 담터댁입니다~오늘은 얼마전부터 궁금했던 CF가 있어 이렇게 포스팅을 하기로 결정했어요카스광고의미를 저 나름대로 분석한 내용부터 소개해 드릴게요.광고의 시작은 중국식당 탕수육 앞에 두고 고민하는 동그란 안경의 단발머리의 여성이 비춰집니다. 이때 이여성은 탕수육 소스를 찍어먹어야 할지 부어먹어야할지 심각하게 고민하는 모습이 비춰집니다. 어찌보면 찍어 먹다가 나중에 부어 먹어도 되지.... 뭐이리 고민을 하나 필자는 생각을 했었죠.이 여성은 결심을 한 듯 보란듯이 탕수육 소스를 높이 들어 탕수육에 부습니다. 그리고 시원한 카스를 들이키며 만족스러운 표정으로 광고가 끝납니다. 저는 내가 원하는 것을 결정하는 것엔 카스가 함께..

이마트 요거트 파우더 내돈주고 사봤다.

노브랜드 요거트 파우더 나도 한번 사봤다!안녕하세요 담터댁 입니다.오늘은 나도 한번 사봤다 노브랜드 요거트 파우더입니다. 오늘 점심시간에 점심을 먹고 회사 건물 1층에 위치한 노브랜드 매장에다녀왔어요. 근데 마침 신상품이 똭 진열되어 있는 것이 아니겠어요.그중 담터댁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이 바로 노브랜드 요거트 파우더!!모닝덩을 못본지 오래되서 건강한 장을 위해 나도 한번 사봤다!! 기존의 노브랜드 제품과는 다른게 패키지가 너무 이쁘게 잘나왔더라고요.노랭이가 아니라 시원한 블루톤으로 되어있더라고요. ]그럼 노브랜드의 요거트 파우더 먹는 방법은 시원한 물 100ml에넣어서 잘 섞어서 먹으면 끝이라고 소개 되어 있더라고요.그래서 회사로 복귀하자 마자 탕비실에 있는 아이스컵과 얼음을 준비!! 패키지에 나온 사..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