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HOPPING

먹고 마시며 매순간을 행복하기 즐기는 인생

LIFE IS SHOPPING
SMALL

2019/06 19

전자렌지 치즈과자 만들기 도전!!

이번주 월요일 부터 시작한 간식안먹기!!! 하지만 30년간 먹던 간식을 하루만에 끊기란 참 쉽지 않은 것 같아요. 그래서 건강한 간식을 찾아보다가 발견한 치즈과자!! 만드는 방법 또한 무지무지 착한 전자렌지 치즈과자를 만들어 볼께요. ​​​​ 우선 다이소에서 저렴하게 구입한 종이호일이 필요해요. 유산지도 괜찮아요. 치즈과자를 전자렌지에 돌릴때 치즈에서 나온 수분을 흡수하기 위해서 에요. ​ 그리고 슬라이스 치즈를 칼 등을 이용해서 원하는 크기로 잘라주세요. 저는 하얀 칼슘 슬라이스 치즈와 체다슬라이스 치즈가 같이 있어 저는 좀 작게 잘라 준비했습니다 ​ 저는 처음에 치즈 포장째로 잘라서 비닐을 벗겨내느라 준비시간이 오래 걸렸어요. 나중에 다른분들 블로그를 통해 칼등을 이용해서 자르면 편하다는 사실을 알게..

여름감기, 목감기 걸렸을 때 좋은 인후스프레이 베타딘

여름감기, 목감기 걸렸을 때 좋은 인후스프레이 베타딘 안녕하세요~ 담터댁입니다.늘 건강관련 포스팅으로 찾아뵈는 제가 아이러니하게도감기에 걸리고 말았어요.아무래도 실내, 실외 온도차가 심해서 그런 것 같아요. 그래도 아직 약이나 주사를 맞을 정도는 아니여서 물을 자주 마시는 것과 운동으로 버티고 있답니다. 멍멍이도 안걸리는 감기에 걸려 콜록이고 있지만,,,얼음을 포기를 못하겠어요.위 사진은 율무차인데 시원하게 먹고 싶어서 얼음을 탄 모습이에요. 저처럼 여름 감기에 걸리신 분들은 초기에는 약과 병원을 찾기 보다는 감기를 온전히 앓는 것도 면역력증진에 도움이 된다고 해요. 그리고 여름감기로 인해 기침이나 인후염으로 목 까끌거리고아플때 위 사진의 요오드 성분의 인후스프레이를 뿌려주는 것도 좋아요. 제가 사용하는..

아직도 키캣녹차먹니? 대세는 다크밀크!!

안녕하세요~~ 담터댁입니다~~즐거운 오후 보내고 계신가요? 퇴근까지 앞으로 1시간 30분 밖에 남지 않지 않았네요. 저는 오늘도 포스팅을 위해 일을 일찍 마무리하고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직장생활을 하다보면 참으로 앉아서 군것질을 많이 하게 되는 것 같아요.아무래도 머리를 쓰는 것에 대한 보상심리가 아닐까? 싶네요. 저도 일하다가 업무적인 스트레스로 더이상 사고활동이 힘들어질때는 책상에 숨겨 두었던 간식거리를 꺼내서 먹곤 합니다. 그중 가장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되는 군것질은 아무래도 초콜릿이 아닐까 싶어요.그것도 국산 초콜릿이 아니라 외국 초콜릿!!저는 외국 과자를 좋아하는 편이라 외국과자를 보면 그냥 못지나치고 하나씩 사놓고 사무실 서랍에 쟁겨놓고 먹는답니다. 그런데...얼마전 저희 사무실에 다과가 ..

도심속 여름휴가지로 당일치기로 좋은 드래곤 힐스파

안녕하세요~담터댁입니다.오늘은 이번주에 친구와 함께 운동 겸 몸도 지질겸해서용산역 드래곤 힐스파에 다녀 왔습니다. 이날 같이 간 친구는 2013년에 같이 수영을 배운 친구에요.다이어트겸 해서 시작한 수영이 저와 친구의 유일한 특기이자 취미가되었죠. 그래서 저희는 만날 때마다 도심속의 수영장을 찾아 다녔던 것 같아요. 처음에는 땀이 나지 않고 시원하게 운동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좋고,열심히 수영을 하고 친구와 가볍게 먹는 저녁밥이 좋았으며, 열대야가 무섭게한 여름에 숙면을 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그래서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와 저는 도심속 당일치기로 더위를 피하기 좋은 용산 드래곤 힐스파를 가기로 결정!! 가기 전부터 어찌나 설레였던지 .....저희가 이렇게 설레였던 이유는 친구가 직장때문에 인천으로 이사..

미니어쳐 하우스가 탐나다!!

안녕하세요~!!!담터댁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제가 요즘에 빠지고가지고 싶은 미니어쳐 하우스에 대해 이야기 해볼까해요~요즘 키덜트라는 말 많이 들어보셨을 거에요kids(키즈)+adult(어덜트)의 합성어 키덜트!!저도 요즘에 어렸을 적에도 관심을 주지 않았던 장난감에 푹 빠졌어요.얼마전에 레진 아트를 배우고 싶어 알아보다가 알게 된 미니어쳐 하우스 !! 이사진은 작년 3월에 남자친구와 핸드메이드 박람회에서찍은 미니어쳐 하우스의 모습이에요.이사진을 찍을 때만해도 제가 미니어쳐 하우스에 빠지리라 생각도 못했던 것 같아요. 제가 미니어쳐 하우스에 빠진 이유에 대해 생각해보니 아무래도어렸을 적 엄한 할머니 밑에서 크면서 장난감 하나 사달라고 조르거나 한적이 없었죠.그래서 다큰 어른이 되어서 보상심리로 나타난것이 ..

cozy 뉴욕 USB허브 구입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번에 구입한 사무용품중 COZY 뉴욕 USB허브를 소개해볼까해요~~사무실에서 일을 하다보니 본체에 있는 USB 허브가 부족하더라고요.그래서 바로 이사님께 말씀드리고 법카를 받아들고회사 근처 사무용품으로 가서 가성비 좋은 USB 허브를 찾아보았죠. 다양한 제품중 USB허브가 가장 많고 가격도 적당한 COSY제품으로 골라보았습니다. ​ 따란~COZY 뉴욕 USB허브의 모습입니다.포장을 뜯기 전의 모습이에요.이 허브는 4개의 USB허브로 되어 있어 외장하드와 핸드폰 충전선,그리고 usb까지 같이 꽂아도 된다는 점이 너무 좋더라고요. COZY 뉴욕 USB허브의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사용이 편리한 각도로 디자인 되어 있으며, 1미터의 넉넉한 길이로노트북 뿐만 아니라 데스크 탑에서도 사용하기 ..

밥을 천천히 먹으면 살이 빠지는 이유?

밥을 천천히 먹으면 살이 빠지는 이유는 무엇일까? 오늘은 많은 여성 분들의 평생 과제인 다이어트 이야기로 시작을 해볼 예정입니다. 다이어트를 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섭취 열량을 줄여야한다. 무작정 극단적인 절제식의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식사시간을 늘리면 먹는 양을 줄일 수 있다고 한다. 그래서 다이어트를 할때 TV나 스마트폰을 보면서 식사를 하지 말라는 이유이다. tv를 보면서 식사를 할 경우 티비 프로그램에집중을 하게 되면 충분히 씹지 않고 먹게 되어 많은 양을 먹게 된다고 한다이뿐 만이 아니라 우리가 포만감을 느끼게 해주는 렙틴이라는 호르몬은 식사시작 후 20분이 지나야 분비되기 때문이다. 때문에 다이어트를 위한 식사를 할 때에는 자신의 나이 만큼 꼭꼭 씹어서먹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좋다. 식사시간..

밤도깨비 야시장에서 먹어본 최고의 새우

안녕하세요!담터댁입니다.오늘은 이번주에 처음으로 가본 밤도깨비야시장 이야기를 해볼까해요. 남자친구가 너무 가보고 싶다고 하도 노래를 부르길래다녀왔네요~~푸드트럭이 굉장히 많더라고요~!그중 제가 가장 좋아라하는 새우 요리를 골라봤습니다. 깐풍기 느낌이 나는 새우와 알새우칩이 토핑이 되어 있어 바삭한 식감과 새우의 탱글한 육질이 조화가 이루어져 있어 정말 맛있게먹었습니다~~ 다음주에도 갈 것 같아요

쉽게 버려지는 일회용 테이크아웃컵

요즘 퇴근을 하면 운동 삼하 한 정류장씩 걸어 오다 보면 내가 놓치고 못본 부분을 보게 되는 것 같아요. 특히 안좋은 부분들이요. 아래 사진은 길가에 있는 벤치위의 모습이에요. 날씨가 더워지면서 시원한 음료를 찾는 사람들이 많이 늘었죠. 그리고 일회용품 줄이기 일환으로 대형 카페에서는 종이빨대가 나가기도 하고, 빨대가 필요 없는 뚜껑이 나오기도 하지만 영세 자영업장에서는 아직도 빨대와 일회용품이 많이 사용되고 있다는 이야기를 티비 뉴스르 통해 들었지만 실감하지 못했던 것 같아요. 하지만 이 모습을 보니 정말 문제가 심각하구나!라는 점을 느끼는 순간이었죠. 참으로 이기적인 것이 사람의 마음인 것 같아요. 더워서 먹을 땐 시원해서 좋았겠지만, 얼음이 다 녹고, 또는 버스를 타게 되는 순간 쓰레기로 변화는 것..

혹사 당하고 있는 네가 참으로 안쓰럽구나

안녕하세요 요즘 하루에 8000보 걷기 하루약속을 시작하면서아침 저녁으로 회사에서 3정거장씩 걷고 있는 담터댁입니다. 참으로 8000보 걷기 쉽지 않습니다. 그렇다보니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전 제가 볼 수 없는 다양한 도시의 모습을 만날 수 있어 날마다 새롭습니다. 그리고 매일 보는 나무나 꽃의 표정이 다르다는 사실을 알게되어신기하더라고요. 그러다가 예쁜 보라색 꽃이 눈에 띄어 사진을 찍으러다가 간순간 참으로 안나까운 모습이더라고요. 멀리서 보았을땐 참으로 탐스럽게 핀 꽃이 가까이 다가가니시든 꽃들이 많다는 점,.,,, 아무래도 이 꽃들이 자라긴에는 열악한 환경이라 그런 것 같더라고요. 우리 인간들의 이기심에 그 꽃을 이곳에서 혹사시키는 것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든 순간이었습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