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HOPPING

먹고 마시며 매순간을 행복하기 즐기는 인생

LIFE IS SHOPPING
SMALL

2020/06 13

GS편의점샌드위치를 먹고 6시 이후 금식 시작!!!

안녕하세요! 즐거운 월요일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오늘부터 다시 6시 이후금식을 시작했어요. 저희 회사는 다행인 것이 6시 10분전에 조기퇴근을 할 수 있어 일찍 퇴근 후 회사 건물에 있는 GS편의점에서 샌드위치로 간단하게 저녁을 먹을 수 있어요. 사실 제가 좋아하는 센드위치는 서브웨이 샌드위치지만, 가격이 비싸고 거리도 멀어서 6시 전에 먹기 위해서는 편의점 샌드위치 밖에 선택권이 없네요. 그래도 이걸 안먹으면 저녁에 너무 배가고파서 잠을 못자겠더라고요. 오늘도 무사히 6시 이후 금식에 성공하길 바랍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0.06.29

인스타그램용 사진찍기 넘 어렵다용

인스타그램용 사진 잘찍기란 어려워!!! 안녕하세요!! 제가 요즘 열심히 사진촬영 연습을 하고 있어요. 제가 사진연습을 열심히 했던 이유는 제 친구가 했던 말한마디때문이었죠. 우연히 친구에게 왜 내 인스타그램은 인기가 없을까? 고민하다가 그나마 제 주변사람들 중에 팔로워가 많은 친구에게 "어떻게하면 팔로워를 늘릴 수 있엉?"라고 물어보았더니 예쁜 사진을 많이 올리고 핫한?곳에서의 사진이 인기가 많다고 하더라고요 . 그렇게 이야기를 하면서 제사진은 극사실주의 막말로 너무 막찍어서 올려서 인기가 없는 것일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사실 그말에 충격을 받은 담터댁!! 고등학생 시절 학과가 광고사진과의 자존심이 있는데,,,,사진을 못 찍었다는 말을 들으니 자존심에 스크레치가? 생기더라고요 그래서 틈틈히 인스타그램용 ..

전자책 크레마(crema)당근마켓 구입후기

전자책 크레마(crema)당근마켓 구입후기 안녕하세요~~담터댁인사올립니다~ 오늘은 아주 아주 오랜만에 나도한번 사봤다!! 포스팅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이번에 당근마켓을 이용해서 새것 같은 중고로 전자책리더기인 크레마1(crema1)를 구입하게 되었어요. 엥? 갑자기 무슨 전자책인가 싶으시죠? 사실 저는 책 한권을 하루에 읽어본적이 없는 책기피자? 중하나죠. 그런데 저랑 비슷한 책기피자 친구가 말하길 전자책으로 읽으면 잘 읽힌다하더라고요. 에이설마~~ 전자책이라고 잘읽기는 게 어딨어?라며 친구의 전자책 크레마(crema1)을 하루 빌려서 책을 읽어본 결과!! 베르나르의 고양이 한 권을 하루만에 읽는 기적을 보게 되었죠. 그래서 인터넷을 이용해 전자책 크레마를 검색해보니 가격이 20~30만원 대,, ..

롯데 딸기빼빼로 aka 다욧방해자

안녕하세요!! 즐거운 오후 보내셨나요? 저는 아침부터 비가 내리기 시작해서그런지 살짝 기운이 다운되는 것 같기도하네요. 그래도 오늘도 출근을 해야하는 직장인이기 때문에 힘을 내서 지하철에 몸을 실었습니다. 출근길에 회사에서 먹을 간식으로 챙긴 롯데 딸기빼빼로를 오독 오독 씹으면서 몰래 포스팅하는 재미란? 꾸르잼!!! 지지난주?에 친구와 함께 마트에서 할인이벤트중이었던 롯데 딸기빼빼로!! 친구와 저는 큰 기대없이 구입한 과자에요. “인기 없는 과자라서 저렴히 파는 거겠지?” 라며 친구와 두 상자씩 구입을 했던 것이죠, 그래서 사다놓고도 안먹고 있었어요. 지난주 주말 주방청소를 하다가 당이 떨어져 한 박스 뜯어서 먹었더니 넘나 맛았더라고요. 딸기빼빼로에는 말린 건딸기 후레이크와 향긋한 딸기맛이 나는 화이트 ..

안끊어지는머리끈 다이소팔찌머리끈 개꿀!!

끊어지지 않는 다이소팔찌머리끈 개꿀!!!와!!정말 날씨가 미친 것 같아요. 벌써부터 이렇게 덥다니 올 여름 날씨가 너무 걱정됩니다. 그리고 머리카락도 많이 자랐어요. 여름이면 머리를 묶을 일이 많이 생길 것 같아요. 근데 제가 머리숱이 좀 많은 편이라 기존에 판매되는 머리끈은 금방끊어지거나 늘어지거나 하죠. 얇은 실리콘소재의 다이소머리끈을 주로 사용했어요. 그러나 그런 머리끈은 금방 잃어버리곤 해요. 고양이를 키우면서 그런 머리끈을 고양이가 삼켜 목숨을 잃을 수도 있다는 사실을 알게된후 집안에 고무머리끈은 죄다 회사로 가져왔죠. 그랬더니 집에서 쓸 머리끈이 없더라고요. 계량컵을 사러 다이소매장에 들렸다가 안끊어지는 머리끈으로 사용할 만한게 있을까? 찾던중 제 눈에 들어온 팔찌머리끈!!! 통고무줄 네가닥으..

최애템!!파버카스텔 연필깎이 사무실에서 안성맞춤!!

최애템!!파버카스텔 연필깎이 짱 좋다!!안녕하세욧 오늘은 제가 고딩때뿌터 꾸준하게 사용하던 학용품중에 최애템인 파버카스텔 연필깍이를 소개해볼까합니다! 제가 파버카스텔연필깎이를 처음으로 사용하게 된 이유는 고등학교 2학년때 대형문구점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게 되면서 부터에요.매장 카운터에 있는 연필을 깎을 때 사용하던 것이 바로파버카스텔 연필깎이였죠. 흔히 문방구에서 판매하는 소형 연필깎이와 다르게 굉장히 표면이 매끄럽게 잘 깎이더라고요. 그래서 일하고 있는 문방구에 판매하고 있던 빨간 파버카스텔연필깎이 하나를 구매했죠. 위사진이 그때부터 사용하던 파버카스텔 연필깎이입니다. 벌써 10년 가까이 되고 있네요.^^그래도 잘 쓰고 있어 회사 사무실 책상서랍에 고이 넣고 지끔까지 잘 사용하고 있어요. 파커카스텔연필깎..

첫 파김치를 만들어 보다!!!

첫 파김치를 만들어 보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주말에 담터댁이 처음으로 제가 가장 좋아하는 김치인 파김치를 만들어 보았어요. 실은 파김치를 처음으로 만든 것은 아니에요. 작년에 만들었는데 실패한 경험이 있어서,,,, 이번에는 *투브에서 유명한 요리 채널을 찾아 간단하게 파김치를 만드는 법을 발견하게 되어 드디어 지난주 주말에 파김치 만들기에 도전을 하게 된 것이죠. 맛있는 파김치 만들기 재료: 쪽파 1단,액젓 1.5컵, 찹쌀가루 4큰 술 물 400ml, 다진생강 통깨, 꿀 또는 설탕 4큰 술 , 고춧가루 1컵 이렇게 있으면 됩니다. 파김치는 생각보다 간단하게 찹쌀풀을 만들어 식혀 놓고, 고춧가루, 액젓,설탕,다진생강 양념을 만든 후 쪽파를 잘 버무린 후 통깨를 넣고 마무리를 하면 파김치가 완성 ..

저녁밥을 늦은 시간에 먹으면 생기는 일?

저녁밥을 늦은 시간에 먹으면 OO이 오른다?? 현재 대한민국은'저녁이 없는 세상에 살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OECE국가 중 대한민국은 근무시간이 긴 나라중 늘 상위권을 차지한다. 이러한 이유로 직자인 10명 중 5명은 저녁이 없는 삶을 살아가고 있다. 저녁이 없는 삶이란 단순히 저녁밥을 제시간에 먹을 수 없는 상황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다. 오후 6˜8시에 저녁밥 대신 늦은 시간에 먹는 식습관이 우리의 생명을 위협할 수도 있다는 것이다. 이를 주장을 뒷받침하는 근거를 미국 존스홉킨스 대학 의과대연구팀에서 저녁밥을 먹는 시간에 따른 신체 변화를 관찰하는 연구를 진행하였다. 연구팀은 성인 남녀 각 각 1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두 그룹으로 나누어 한 그룹은 저녁식사 시간을 6시 그룹과 10시그룹..

미쳤다!!사당역 보쌈 맛집 발견 은연가보쌈!!

사당역 보쌈맛집을 발견하다!! 미친가성비와 보쌈맛을보다!! 안녕하세요!! 담터댁 아침인사 올립니다. 오늘은 지난주 우연히 발견한 사당역보쌈맛집을 소개해드릴까해요. 남자친구 회사가 사당쪽이다 보니 사당역또는 이수역 근처에서 데이트를 주로 하는 편이죠. 그래서 사당동 맛집을 꿰차고 있다고 자부했었지만, 사당동에는 숨어있는 맛집이 많다는 사실을 다시 한번 깨달았어요. 이번에 저희 커플이 찾아낸 사당역 보쌈 맛집 은연가!! 골목사이에 자그마한 식당이에요. 그러나 포스팅을 위해 사당동 은연가를 검색해보니 이비 사당역 보쌈맛집으로 수많은 포스팅이 있더라고요. 저희는 사당역 보쌈맛집 은연가 메뉴에서 2인세트 B세트 보삼+해물파전을 주문했어요. 가격도 단돈 30,000원 !! 그럼 사당역 보쌈 맛집 은연가 2인 B세트..

오랜만에 맛보는 딸기웨하스JMT!!

안녕하세요! 담터댁인사드립니다 어제 저는 출근길 부터 몸이 안좋아 조퇴를 하고 집에서 쉬었어요. 쉬면서 밥은 먹기 싫더라고요. 아플수록 원래는 더 잘먹어야 하는데ㅡㅡ 언제 사온지도 기억이 안나는 해태 딸기웨하스 가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점심으로 딸기 웨하스를 먹었어요. 오랜만에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달달한 음식을 먹으니 기분도 훨씬 좋아지구요. 최근 급여를 2개월동안 못받은 탓에 스트레스를 받아 그런지 속탈이 자주 나더라고요. 그런데 바삭하고 달큰한 식감이 스트레스해소에 도움이 되더라고요. 웨하스는 어떤 간식인지 문득 궁금하여 찾아보았어요 웨하스란 기포를 머금은채 구운 과자로 묽은 반죽을 틀에 얇게 붓고, 뚜껑을 덮어 굽는다고 해요. 이위에 크림,쨈을 올려 먹는 과자라고 하네요 그리고 웨하스는 일본..

LIST